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윤 대통령·김건희 여사, 휴가 중 대학로 연극 관람…배우들과 만찬도



대통령실

    윤 대통령·김건희 여사, 휴가 중 대학로 연극 관람…배우들과 만찬도

    윤석열 대통령은 3일 대학로 소극장에서 연극 '2호선 세입자'를 관람하고 배우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윤석열 대통령은 3일 대학로 소극장에서 연극 '2호선 세입자'를 관람하고 배우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는 3일 대학로의 한 소극장에서 연극 '2호선 세입자'를 관람했다.

    대통령실은 이날 언론 보도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이 작품은 지하철 2호선에 거주하는 세입자들과 이들을 내쫓아야 하는 계약직 역무원 청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웹툰이 원작이다.

    윤 대통령 부부는 연극 관람 후 배우들과 사진을 찍고 인근 식당에서 만찬을 함께 하며 연극계의 어려운 사정 등을 들었다고 대통령실은 전했다.

    윤 대통령은 오는 5일까지 휴가다. 당초 지방에서 휴가 일정을 2~3일 정도 보내는 방안을 검토했지만, 서울에 남아 휴식을 취하며 정국 구상에 집중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는 3일 대학로 소극장에서 연극 '2호선 세입자'를 관람하고 배우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는 3일 대학로 소극장에서 연극 '2호선 세입자'를 관람하고 배우들과 함께 사진을 찍고 있다. 대통령실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