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벤츠코리아, 다음 달 9일까지 '휴가철' 대비 차량점검 무상 서비스



자동차

    벤츠코리아, 다음 달 9일까지 '휴가철' 대비 차량점검 무상 서비스

    핵심요약

    오일·필터·타이어·디스크·와이퍼 등 주행 필수 항목 점검 무상 제공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할인 및 사은품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2 여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2 여름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7일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22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은 다음 달 9일까지 약 5주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서비스 기간 동안 고객은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 안전 주행에 필수인 주요 항목들을 무상으로 점검받을 수 있다. 또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권장 소비자 가격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과 4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골프 우산 등의 타이어 브랜드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메르세데스 미 스토어 애플리케이션 신규 다운로드 고객과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결제 사용 고객에게도 여행용 네임택 및 텀블러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틸로 그로스만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잇따른 폭우와 다가오는 폭염 등 가혹한 주행 조건 속에서도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이 최상의 컨디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차량의 정확한 상태를 점검하며, 최고 품질의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까지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75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고객은 캠페인 기간 동안 가까운 서비스 센터 예약을 통해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