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햄도 '고단백'으로··· SPC삼립, '그릭슈바인' 시리즈 출시



생활경제

    햄도 '고단백'으로··· SPC삼립, '그릭슈바인' 시리즈 출시

    '고단백 닭가슴살 김밥햄'(3980원), '고단백 굵은살 델리햄'(5480원) 2종
    계란 5개 이상 분량의 단백질 함유, 24시간 저온 숙성

     '그릭슈바인' 고단백 햄 시리즈. SPC삼립 제공 '그릭슈바인' 고단백 햄 시리즈. SPC삼립 제공SPC삼립은 웰메이드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 고단백 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고단백 닭가슴살 김밥햄(오리지널, 청양고추)'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촉촉하며, '고단백 굵은살 델리햄'은 참나무로 훈연한 국내산 돼지고기 통살을 사용해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고단백 햄 시리즈는 계란 5개 이상의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24시간 저온으로 숙성한 육류를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다.

    그릭슈바인 신제품은 롯데마트, 이마트(6월초 입점 예정) 등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고단백 닭가슴살 김밥햄(오리지널, 청양고추)' 3980원, '고단백 굵은살 델리햄' 5480원이다.
     
    SPC삼립 관계자는 "건강 트렌드에 따라 맛도 영양도 풍부한 고단백 햄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식문화 트렌드에 맞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