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메가마트 멤버십 앱, 새 단장



부산

    메가마트 멤버십 앱, 새 단장

    핵심요약

    쇼핑 보상 혜택, 간편 결제 등 고객 친화형 쇼핑 환경 구축

    메가마트 제공메가마트 제공
    메가마트가 쇼핑 보상 혜택과 고객 편의형 서비스를 대폭 강화한 멤버십 앱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메가마트는 멤버십 앱 새 단장 오픈을 통해 상품별 멤버십 클럽 운영, 쇼핑 보상 혜택 프로그램 강화, 간편 결제 서비스, 고객 참여형 이벤트 도입 등 한층 강화된 고객 친화적인 쇼핑 환경을 구축했다.
     
    우선 특정 상품을 자주 구매하는 고객 취향을 반영해 맞춤형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멤버십 클럽'을 선보이고 육류 마니아를 위한 '육육(肉肉)클럽', 주류 애호가를 위한 '주주(酒酒)클럽'과 자체 브랜드(PB)인 '신선도원 클럽'에 가입하면 최적화된 상품 추천과 할인 쿠폰,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전단광고, 이벤트, 쿠폰, 스탬프 등 매주 업데이트된 새로운 혜택 제공과 함께 누적된 포인트를 매장에서 사용하려는 고객을 위해 광고 상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거나 누적 출석일수가 완료되면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등 쇼핑 보상 혜택 프로그램도 강화했다.  
     
    매장 계산대에서 핸드폰을 흔들어 앱 포인트 바코드를 한 번만 스캔하면 할인 쿠폰 적용, 포인트 적립, 결제수단 선택 등 모든 결제 과정이 2초 내외로 단축되는 간편 결제 시스템도 오는 6월 8일 선보일 예정이다.
     
    메가마트는 6월 30일까지 메가마트 앱 신규 가입 고객에게 신라면 무료 구매권을 제공하고 기존 회원에게는 비빔면, 바나나, 우유 등 인기 상품 5종에 대한 1만 원 할인 쿠폰과 함께 일정 구매 금액을 결제하면 스탬프 적립 방식으로 인기 가공식품도 무료로 증정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