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영록·오하근 "2023박람회 원팀으로 성공개최 할 것" 합동유세



전남

    김영록·오하근 "2023박람회 원팀으로 성공개최 할 것" 합동유세

    20일 '웃장' 장날 찾아

    더불어민주당 김영록 도지사 후보와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는 20일 '웃장' 장날을 찾아 합동유세를 펼쳤다. 독자 제공 더불어민주당 김영록 도지사 후보와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는 20일 '웃장' 장날을 찾아 합동유세를 펼쳤다. 독자 제공 
    더불어민주당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와 오하근 전남 순천시장 후보는 20일 순천 민주당 시·도의원 후보들과 함께 합동유세를 펼쳤다.
     
    순천 의료원로터리에서 치러진 합동유세에는 더불어민주당 지지자들과 장날을 맞아 웃장을 찾은 시민들이 합세해서 성황을 이뤘다.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를 필두로 6·1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하면서 시작된 합동유세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 민주당과 지지 후보를 연호하며 맹위를 떨쳤다.
     
    김영록 전남도지사 후보는 지지연설을 통해 "민주당 후보의 압도적인 승리로 2023국제정원박람회에 예산폭탄을 쏟겠다"며 "뚝심있고 CEO 자질이 있는 오하근 후보가 경제시장으로서 순천시 시정을 맡아 저와 함께 단짝이 돼서 순천을 발전시켜야 한다"며 협력을 강조했다.
     
    이어 "비록 대선에서는 졌지만 윤석열 정부의 독주를 막고, 견제와 균형을 이루기 위해서는 시민여러분의 압도적인 지지가 반드시 필요하다"면서 "순천시가 앞장서서 민주당 도지사, 민주당 순천시장, 민주당 시도의원의 승리에 앞장서 줄 것"을 간곡하게 호소했다.
     
    합동유세에 나선 오 후보는 "2023국제정원박람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과거 분열과 갈등의 시대를 넘어 통합과 화합의 시대를 열어야 한다"면서 "저를 순천발전의 도구로 써 달라"고 강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