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국가족보건협회, 생명주의 캠페인 "언플랜드 릴레이"



전국일반

    한국가족보건협회, 생명주의 캠페인 "언플랜드 릴레이"

    낙태의 문제점을 알리고 생명을 소중함을 일깨우는 영화 '언플랜드'
    주요 교회와 기독교학교, 신학교 등을 중심으로 오는 14일부터 릴레이 상영

    낙태의 문제점을 알리고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영화 '언플랜드' 릴레이 상영 포스터. 한국가족보건협회 제공낙태의 문제점을 알리고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영화 '언플랜드' 릴레이 상영 포스터. 한국가족보건협회 제공
    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 김지연, 이하 한가협)는 낙태의 문제점을 알리고 생명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영화 '언플랜드(unplanned)'의 릴레이 상영을 오는 14일부터 진행한다.

    릴레이 상영은 주요 교회와 기독교학교, 신학교 등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교회가 지불해야 할 상영 비용은 없고 한가협과 협의하여 상영 날짜 및 시간과 장소를 정할 예정이다.

    상영 당일의 절차는 담임목사의 기도와 한국가족보건협회 김지연 대표의 간략한 영화 설명으로 시작하며 109분간의 영화 시청 후 상영 교회 목사의 기도로 마무리된다.

    '언플랜드 릴레이'는 한가협, 에이랩과 함께 사랑의교회(서울/오정현 목사님), 온누리교회(서울/이재훈 목사님), 선한목자교회(성남/유기성 목사님), 여수은파교회(여수/고만호 목사님), 경산중앙교회(경산/김종원 목사님), 분당우리교회(성남/이찬수 목사님), 새로남교회(대전/오정호 목사님), 전주양정교회 (전주/박재신 목사님), 반야월교회(대구/이승희 목사님), 한밭제일장로교회 (대전/김종진 목사님)가 상영을 동참하기로 확정지었다.

    한편, 영화 상영은 전 성도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영화를 관람한 성도들의 수를 계수하여 누적 집계를 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