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충북 물리·작업치료협회 "송재봉 청주시장 예비후보 지지"



청주

    충북 물리·작업치료협회 "송재봉 청주시장 예비후보 지지"

    지지선언.  송 예비후보측 제공지지선언. 송 예비후보측 제공대한물리치료사협회 충북도회와 대한작업치료사협회 충청지부 관계자들이 12일 더불어민주당 송재봉(52) 청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송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 단체는 12일 지지성명을 통해 "청주시장은 시민의 사고와 질병을 예방하고 질 좋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며 "이를 실천할 수 있는 유능한 시장이 송재봉"이라고 밝혔다.

    또 청주시 보건·의료정책으로 △방문재활서비스 강화 △어르신 낙상예방 운동사업 △근로자 근골격계질환 예방사업 △학교건강 지킴이사업 △보건소 작업치료사 인력 배치 △치매안심센터 작업치료사 정규직 전환 등을 보건·의료정책으로 제안했다.
     
    이에대해 송 예비후보는 "시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필요한 정책으로 적극 수용해 공약화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또 "노인·장애인·청소년·노동자 등 질병 예방에 필요한 사업과 재활복지서비스를 구축해 시민의 건강을 책임지겠다"고 강조했다.

    문재인 정부에서 청와대 행정관을 지낸 송 예비후보는 한범덕(70) 청주시장, 허창원(51) 전 충북도의원과 공천 경쟁을 벌이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