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재정비 '업글인간' 이민정→브브걸 관전포인트 '셋'



방송

    재정비 '업글인간' 이민정→브브걸 관전포인트 '셋'

    방송 캡처

     

    시간대를 옮긴 tvN '업글인간'이 더욱 다채로운 출연진과 진솔한 업그레이드 도전기로 시청자를 찾는다.

    tvN '업글인간'은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어제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가 되기 위해 크고 작은 불편함에 직접 마주하고 도전해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앞서 배우 다니엘 헤니의 번식견 농장 구조기, 농구감독 허재의 금주 챌린지, 가수 유하와 배우 고윤의 가족과의 관계 개선 등 다양하고 현실적인 업그레이드들이 그려졌다.

    ◇더욱 다채로워진 출연진

    13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민정, 브레이브걸스, 허웅, 함연지 등 그간 여타 방송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이들의 출연을 예고했다.

    운동선수, 아이돌그룹, 뮤지컬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출연진들의 도전기가 그려지는 만큼, 다채롭고 풍성한 내용들로 채워질 앞으로의 방송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들은 오직 '업글인간'에서만 보여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업그레이드에 나선다.

    ◇진정성과 진솔함 업그레이드

    진솔하고 진정성 넘치는 도전기 역시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앞서 프로그램을 연출한 손창우 PD가 "업그레이드를 향한 진정성이 섭외의 제1 조건"이라며 "업그레이드을 위해 진심으로 극복하고 싶은 불편함이 없다면 섭외를 진행할 수 없다"고 밝힌 만큼, 출연진들의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이 공감을 자아냈다.

    '업글인간'은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봤을 때로는 사소한 때로는 묵직한 도전들을 그려내며 의미를 전할 전망이다.

    ◇신동엽→승희 5MC들의 몰입

    업그레이드에 나서는 출연진들뿐 아니라 스튜디오에서 이들의 도전을 응원하는 5명의 MC 역시 '업글인간'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다.

    생애 첫 예능 프로그램의 고정 MC로 나서 화제를 모았던 이민정은 회차를 거듭할수록 업그레이드되는 진행 실력과 예능감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신동엽, 김종민, 딘딘, 그리고 오마이걸 승희까지 다섯 명의 MC들은 출연진들의 업그레이드에 때로는 유쾌하게 때로는 진지하게 몰입하는 모습으로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업글인간'의 손창우 PD는 "'업글인간'을 기다려주신 시청자들에 감사하다. 앞으로의 방송에서 계속해서 이어질 진정성 있는 업그레이드들로 시청자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모두 전달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남은 이야기에도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발적 불편 챌린지 '업글인간'은 오늘(13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