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창원시 "야구팬들, 마산야구의거리로 오이소"



경남

    창원시 "야구팬들, 마산야구의거리로 오이소"

    마산야구의거리 디지털 홍보패널에 NC다이노스 선수단 신규 프로필·경기일정 등 새 콘텐츠 추가 완료

    창원시 제공

     

    창원시가 2021년 KBO 정규시즌 개막 경기에 맞춰 지난해 마산야구의거리에 설치한 디지털 홍보패널에 올해 NC다이노스 선수단 신규 프로필과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영상을 추가했다.

    홍보패널에는 기존 마산야구의 역사, NC다이노스 경기 하이라이트, 감독·코치단·선수단 소개, 2021년 KBO 정규시즌 경기일정 등에 올해는 2021년 NC다이노스 선수단 신규 프로필과 경기일정 등 새로운 콘텐츠와 NC다이노스에서 제공한 2020년 우승기념 영상이 추가됐다.

    앞서, 시는 지난해 5월 창원NC파크 동문에서 신세계백화점 마산점까지 이어지는 상가거리 400m 구간에 마산야구의거리를 조성했다. 이 거리를 지나는 시민들이 자연스레 야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거리 중간에 야구 관련 콘텐츠를 담은 디지털 홍보패널을 설치했다.

    심재욱 창원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지난해 창원의 연고팀 NC다이노스가 창단 9년 만에 첫 KBO정규시즌 우승과 한국시리즈 우승을 함께 거머쥐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어하던 시기에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었다"며 "올해도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NC 다이노스의 연승을 기원하며 마산야구의거리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