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창원시, NC 통합우승 기념 온택트 축하행사 연다



경남

    창원시, NC 통합우승 기념 온택트 축하행사 연다

    28일 오후 2시 비대면 축하행사 '창원 엔씨다이노스 온택트 페스티벌'

    허성무 창원시장의 NC다이노스 통합우승 축하메시지. (창원시 제공)

     

    창원시가 NC 다이노스와 2020 한국프로야구 통합우승을 기념해 오는 28일 '창원 엔씨다이노스 온택트 페스티벌'을 연다.

    시는 당초 NC 우승을 대비해 카퍼레이드, 야외 축하 행사 등을 계획했으나,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NC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행사로 대체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참가자 196명을 온라인으로 초청해 축사, 감사패 전달, 선수단 토크쇼, 우승 트로피 공개, 엔튜브 어워즈, 다이나믹듀오의 축하공연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는 NC 다이노스와 창원시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되고, 12월 중 MBC경남에서 방영된다. 온라인 참가 신청 방법은 추후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안내될 예정이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한국프로야구의 아홉 번째 심장 NC 다이노스가 2020 시즌 보여준 강한 의지와 승리를 향한 열망의 드라마는 코로나19로 지친 팬과 시민에게 많은 위안과 희망이 됐다"며 "거침없는 돌풍으로 통합 우승의 영광을 안겨준 NC 다이노스 선수단과 관계자 여러분이 정말 자랑스럽고 감사하다"고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NC다이노스 통합우승 기념과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준비했던 창원야구사랑 문화행사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잠정 연기됐다.

    사회적거리두기 1.5단계 격상으로 당초 300명 규모의 행사를 100명으로 축소해 운영할 계획이었지만, 지난 24일 NC다이노스 통합우승으로 전국 야구팬들의 관심이 창원야구사랑 문화행사에 집중되면서 야구팬을 비롯한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창원야구사랑 문화행사 연기를 결정했다.

    시는 향후 코로나19 상황을 지켜보면서 내년 중 창원야구사랑 문화행사를 개최하기로 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