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20 춘천기독교연합회·춘천시목회자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강원

    2020 춘천기독교연합회·춘천시목회자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춘천기독교연합회 2020 정기총회가 10월29일(목) 오전 11시, 순복음조은교회(오의석 목사)에서 열렸다(사진=강원CBS)

     

    춘천시기독교연합회는 오늘 오전 11시 순복음조은교회(오의석 목사)에서 2020정기총회를 열고,신임 춘천시기독교연합회장에 강변제일성결교회 손광오 목사를 선출했다.

    현 연합회장인 손복음조은교회 오의석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지난 1년간 춘천시기독교연합회가 활동한 각종 사업들을 보고하고, 회계감사와 정관수정.임원선거의 순서로 진행됐다.

    신임 춘천기독교연합회장으로 선출된 손광오 목사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인데 부족하지만 관심과 깊은 사랑으로 기독교연합회 발전을 위해 협력해주시길 바란다"며 선출 소감을 밝혔다.

    춘천시목회자연합회도 오늘 같은 장소에서 제60차 정기총회를 열고 소양성결교회 김선일 목사를 61대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또 총무에 차성회 목사(샘밭침례),서기에 김용기 목사(푸른샘감리)를 각각 선임했다.

    김선일 신임 춘천목회자연합회장은 "춘천지역 목회자들의 하나됨과 협력을 위해 맡겨진 사역을 최선을 다해 감당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춘천시목회자연합회가 오늘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김선일 목사(소양교회)를 선출했다.(사진=강원CBS)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