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청주CBS 창립 30주년 기념 '뮤지컬 갈라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공연/전시

    청주CBS 창립 30주년 기념 '뮤지컬 갈라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홍지민·최정원·안소명·The Muse 출연 감동의 무대 선사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좌석 거리두기·마스크 착용 등

    (사진=청주CBS 미디어선교위원회 이영렬 위원)

     

    청주CBS(본부장 김동혁)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30일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CBS행복도민음악회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열었다.

    이번 음악회에는 최정원, 홍지민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스타들과 뮤지컬 아역 배우 안소명, 다이나믹한 노래와 춤을 겸비한 앙상블 'The Muse(더 뮤즈)'가 출연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맘마미아 등에서 활약한 'The Muse(더 뮤즈)'가 영화 La La Land Cast 삽입곡 Another Day of Sun으로 대단원의 서막을 알렸다.

    (사진=청주CBS 미디어선교위원회 이영렬 위원)

     

    이어 파워풀한 가창력을 겸비한 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출연해 임상아의 '뮤지컬'을 선보였다.

    홍지민은 이날 콘서트에서 이적의 '말하는대로'를 비롯해 윤복희의 '여러분' 등을 열창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또 우리나라 1세대 뮤지컬 배우로 꼽히는 최정원은 The Muse와 함께 All That Jazz와 Fame에 이어 이선희의 '아름다운 강산', 조관우의 '꽃밭에서'를 노래했다.

    최연소 성우이자 뮤지컬 아역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안소명은 영화 OST로 우리 귀에 익숙한 Try Everything과 황금별을 부르며 코로나19로 지친 도민들에게 위로와 감동의 무대를 안겨줬다.

    객석을 가득 메운 600여 명의 관객들은 출연진과 하나 돼 힘찬 박수로 뜨겁게 환호했다.

    이날 공연에 앞서 청주CBS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객석 간 거리두기로 한 좌석씩 띄어 자리를 배치해 관객 간 접촉을 줄였다.

    공연장 입구에서는 안내요원이 배치돼 문진표 작성과 마스크 착용 확인, 발열 체크, 손 소독 등을 진행했다.

    청주CBS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날 공연을 생중계했다.

    김동혁 청주CBS 본부장은 "그동안 청주CBS는 중부권을 대표하는 언론선교기관으로서 지역 사회 발전과 도민 화합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며 "이 모든 것이 도민들의 관심과 기도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