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새 앨범,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가요

    방탄소년단 새 앨범,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방탄소년단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이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5일(현지 시간) 일본 오리콘이 발표한 차트를 인용해, 지난 21일 전 세계에 공개한 '맵 오브 더 솔 : 7'이 22만 7204장 팔려 24일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맵 오브 더 솔 : 7'은 공개 6시간 만에 중국 왕이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량 33만 장을 돌파하는가 하면, 전 세계 9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 발매 당일 265만 장 이상 판매 등 다양한 기록을 쓰고 있다.

    총 20곡이 들어 있는 '맵 오브 더 솔 : 7'은 방탄소년단이라는 이름으로 모인 일곱 멤버의 데뷔 7년을 돌아보는 앨범이다. 세상에 보여주고 싶은 나, 그동안 숨겨왔던 내면의 그림자, 외면하고 싶은 나를 받아들이고 '온전한 나'를 찾은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은 '온'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4일 새 앨범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미국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는 타이틀곡 '온'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25일(현지 시간)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의 인기 코너 '카풀 가라오케'에 출연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