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020 대학가요제' 인제군에서 열린다



강원

    '2020 대학가요제' 인제군에서 열린다

    2020 대학가요제의 성공적 개최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지역 경제 활성화와 평화 생태 관광지 홍보 기대

    '2020 대학가요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최상기 인제군수(왼쪽)와 이완복 CBSi 대표이사(오른쪽) [제공=인제군)

     

    인제군(최상기 군수)과 CBSi(이완복 대표)가 '2020 대학가요제' 유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최상기 인제 군수와 이완복 CBSi 대표이사를 비롯해 문보환 본부장, 오응환 조직위원장, 인제군 각 부서별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인제군과 CBSi는 '2020 대학가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으며, 이를 통해 평화와 생태 관광의 중심지인 인제군을 전국적으로 알리고, 지역의 경제도 활성화 시킨다는 계획이다.

    최상기 군수는 "대학가요제라는 큰 축제를 인제군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큰 감사를 드리며, 가요제가 성공적으로 개최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완복 대표는 "인제가 갖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인제군이 제2의 대학가요제 메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또한, 조직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으로 오응환 (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대외협력위원장을 위촉해 본격적인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 개최된 '2019 대학가요제'는 지난 10월, 일산 호수 공원에서 1만 여 명의 관람객이 참여했으며 영예의 대상은 '펄션'의 '너만이'가 수상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