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SBS 'VIP', 스페셜 방송으로 먼저 만난다



방송

    SBS 'VIP', 스페셜 방송으로 먼저 만난다

    장나라-이상윤이 직접 전하는 관전 포인트
    하이라이트 영상 최초 공개

    SBS 새 월화드라마 'VIP' (사진=SBS 제공) 확대이미지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연출 이정림, 극본 차해원)가 첫 방송을 스페셜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첫 만남을 갖는다.

    오는 2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VIP 은밀한 시선'(10월 28일 첫 방송)에서는 장나라(나정선 역)-이상윤(박성준 역)-이청아(이현아 역)-곽선영(송미나 역)-표예진(온유리 역)-신재하(마상우 역) 등 'VIP'의 주역들이 그려낼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을 가장 먼저 엿볼 수 있다.

    스페셜 방송에서는 각자의 '비밀'을 가진 캐릭터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관전 포인트부터 소문난 촬영 현장까지 가감 없이 공개한다.

    그뿐만 아니라, 장나라-이상윤의 생생한 인터뷰는 물론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된다.

    'VIP' 제작진은 "첫 방송 6일 전, 시청자분들과 미리 만나기 위해 '월화드라마 VIP: 은밀한 시선' 스페셜 방송을 마련했다"며 "장예원 아나운서의 진행과 VIP 전담팀 막내 마상우 역의 신재하의 내레이션으로 배우들의 은밀한 시선이 담긴 본격 스포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으로, 워킹우먼들의 치열한 오피스 생존기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깊숙하게 담아낸 '어른들의 성장기'로 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방송은 10월 28일 밤 10시, 스페셜 방송은 10월 22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