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름방학 맞이 아동·가족 공연, 체험 풍성



공연/전시

    여름방학 맞이 아동·가족 공연, 체험 풍성

    인터파크, 어린이들 위한 가족 공연 할인전 '아이랑 노랑' 7월 21일까지 진행

     

    초·중학교를 비롯해 유치원과 학원들이 짧게나마 여름방학을 맞는 7월, 공연계에서는 아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을 키워줄 가족 공연전과 체험전이 풍성하게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인터파크는 15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종류별 공연 추천과 최대 6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랑 노랑' 기획전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획전이 열리는 기간 동안만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예매창에서 '아이랑 노랑' 가격을 선택하면 된다.

    대표적으로 8월 8일부터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치링치링 시크릿 쥬쥬'는 60%, 합정동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뮤지컬 '핑크퐁과 아기 상어의 바다 대모험은 전석 52%,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오케스트라로 듣는 우리 아이 첫번째 클래식 공연 '핑크퐁 클래식 나라'는 전석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로봇/히어로, 동물/캐릭터, 호러/어드벤처, 창작, 동화/영화 원작 등 아이들 취향에 맞춘 다양한 추천 아동극과 할인율은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랑 노랑' 가격으로 예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터파크는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의 성인+아동 입장권 세트를 증정한다.

    또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실내 테마파크도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상상체험 키즈월드' 현장 사진

     

    일산 킨텍스에 마련된 아이를 위한 대규모 실내 놀이시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오픈 기념으로 40% 할인된 가격으로 특가행사가 진행된다.

    '상상체험 키즈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인 5000여평 실내 초대형 키즈카페형 유·아동 전시체험관으로, 시원하게 즐기는 보트 체험존, 낚시 놀이터를 비롯해 클라이밍, 짚라인, 바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방학 중에도 진로와 관련된 체험학습과 방학 과제에 신경을 써야 되는 중·고등학생이라면 과학을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는 콘서트 '변신, 기원이야기'를 추천한다.

    오는 20일부터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리는 과학콘서트 '변신, 기원이야기'에서는 '알쓸신잡3'에서 과학 박사로 출연했던 경희대학교 물리학과 김상욱 교수등 과학계 석학들로부터 우주와 생명의 변신에 관한 3가지 흥미로운 강연을 들을 수 있다. 과학콘서트 '변신, 기원이야기'는 인터파크에서 단독 예매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