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KBS '국민 여러분!'·SBS '해치', 월화극 접전…뒤집힐까?



방송

    KBS '국민 여러분!'·SBS '해치', 월화극 접전…뒤집힐까?

    '국민 여러분!' 방송 이틀 만에 월화극 1위 '해치' 뒤쫓아

    SBS '해치' (사진=SBS 제공)

     

    KBS '국민 여러분!'(연출 김정현, 극본 한정훈)이 방송 이틀 만에 무섭게 동시간대 1위 SBS '해치'(연출 이용석, 극본 김이영)를 뒤쫓는 가운데 월화극 강자 자리가 뒤집힐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KBS '국민 여러분!'은 지난 2일 방송에서 각각 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 3회), 8.4%(4회)를, SBS '해치'는 7.8%(31회), 8.4%(32회)를 기록하며 접전을 펼쳤다. '국민 여러분'이 방송 이틀 만에 월화극 1위를 유지하고 있는 '해치'를 따라잡으며 다음 주 방송에서 누가 1위를 차지할지가 또 다른 월화극 관전 포인트가 됐다.

    KBS '국민 여러분!' (사진=KBS 제공)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은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 드라마로, 첫 방송부터 빠른 전개와 코믹한 연출과 연기를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해치'는 지난 2일 방송에서 연잉군 이금(정일우 분)이 역모죄 위기를 극복하고, 자신을 위기로 몰아넣은 밀풍군 이탄(정문성 분)을 몰아내며 대리청정을 시작했다. 16부만은 남긴 상황에서 극적인 전개가 이어지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코믹 범죄 드라마와 사극이라는 서로 다른 장르의 맞대결이라는 점에서도 이번 월화극 승자가 누가 될지 기대가 모인다.

    위에서부터 SBS '해치', KBS '국민 여러분!' (사진=방송화면 캡처)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