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경남컨벤션뷰로, 해외바이어 대상 팸투어 실시



경남

    경남컨벤션뷰로, 해외바이어 대상 팸투어 실시

    통영 동피랑마을, 루지, 케이블카 등 체험

    (사진=경남컨벤션뷰로 제공)

     

    경남컨벤션뷰로는 18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KOREA MICE EXPO 2018'에 참가해 홍보관을 운영하고 해외바이어 대상 팸투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이틀 간 진행된 한국마이스박람회는 국내외 바이어 300명과 MICE 산업 관계자 1,500명이 참가했다.

    경남컨벤션뷰로는 창원컨벤션센터, 금호리조트, 풀만엠베서더 창원호텔, 스탠포드 호텔앤리조트, 삼성호텔 거제, 마이스피플, 유에스여행, 스카이라인 루지 등 8개 지역 MICE 업체들이 참가한 지역 홍보관을 조성해 국제회의와 인센티브투어 유치를 위한 홍보에 집중했다.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바이어를 대상으로 150여 건의 유치마케팅 비즈니스상담이 진행됐다.

    특히 지난 16일부터 3일 간 진행된 투어에서는 경남-부산코스가 지역별 3가지 코스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으며 예상보다 2배가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참가했다.

    참가자들은 통영 동피랑마을, 중앙시장을 둘러보고 스카이라인 루지, 한려수도조망 케이블카를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남컨벤션뷰로 최렬기 사무국장은 "국내외 국제회의와 인센티브투어 유치를 위해 지역 MICE 업체와의 협력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현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팸투어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