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환상의 에어쇼, "특가 항공권을 사수하라"



여행/레저

    환상의 에어쇼, "특가 항공권을 사수하라"

    • 2018-05-15 14:55
    온라인투어가 특가 항공권을 대방출하는 ‘트래블 쇼-환상의 에어쇼’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가 여름휴가를 겨냥, 특가 항공권을 대방출하는 '트래블 쇼-환상의 에어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다음달 1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는 '환상의 에어쇼'에서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해 24개 글로벌 항공사의 인기 있는 노선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주요 인기 노선에는 미주, 유럽, 동남아, 일본, 중국 등이 있으며 온라인투어 실시간 항공 예약 페이지에서 왕복 또는 편도 요금으로 검색 한 후 '쇼특가', '오늘만 특가'라는 아이콘이 붙은 특가상품을 예약하면 된다. '오늘만 특가' 아이콘이 붙은 항공권의 경우 하루만 제공되는 특가로 매일 노선이 달라진다.

    '환상의 에어쇼' 프로모션 기간에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노선별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돼 더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 중국, 동남아, 일본, 미주, 유럽, 대양주 등 전 노선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할인쿠폰과 함께 추가 특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항공권을 예약하고 당일 발권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도미노 피자 세트, 파리바게트 상품권, BHC 치킨 세트, 베스킨라빈스 상품권, GS25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항공권을 예약 후 당일 발권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여행박람회 형식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여름휴가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투어에서는 6월1일 까지 '트래블 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트래블 쇼는 온라인투어만의 이색적인 여행박람회로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패스 등 전 여행 상품을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는 여행 버라이어티 쇼다. 트래블 쇼에서는 특가 상품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이색 여행지를 소개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로 풍성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