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여고생에게 권장하지 않는 성형수술은 무엇?



울산

    여고생에게 권장하지 않는 성형수술은 무엇?

    울산CBS '라디오 닥터 시즌 4' 공개방송…BB성형외과 이상복 원장 출연

    울산CBS '건강특강, 라디오닥터 시즌 4' 세번째 공개방송이 4일 오후 남구 울산여자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강사인 BB성형외과 이상복 원장.(사진 = 반웅규 기자)

     

    울산CBS '건강특강, 라디오닥터 시즌 4' 세번째 공개방송이 4일 오후 남구 울산여자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BB성형외과 이상복 원장이 출연해 '건강한 다이어트 법'을 주제로, 울산여고 학생들에게 성형과 다이어트를 알기쉽게 전했다.

    이 원장은 우선, "성형수술에는 부족한 부분을 더 아름답게 하는 '재건성형수술'과 아름다운 부분을 더 아름답게 하는 '미용성형수술'이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성형외과 전문의가 고등학생에게 권하지 않는 수술이 코성형이다. 이 시기에는 코가 계속 자라고 있고 아직까지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어떤 부위의 성형수술이든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과 설명을 거친 뒤, 결정을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울산CBS '건강특강, 라디오닥터 시즌 4' 세번째 공개방송이 4일 오후 남구 울산여자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강사인 BB성형외과 이상복 원장.(사진 = 반웅규 기자)

     

    건강한 다이어트와 관련해 이 원장은 "비만치료에는 식사·약물·수술 등 다양한 요법이 있지만 쉽게 금방 먹는 것에 비해 살을 빼는데 훨씬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주지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되 세끼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고 오래 씹고 야채를 많이 먹을 것을 권장한다"고 강조했다.

    올해로 시즌 4를 맞은 울산CBS '건강특강, 라디오닥터 공개방송'은 유명 전문의들이 생생한 건강정보를 쉽게 전달해 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방청객들에게는 에어부산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전통시장 상품권, 생활용품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방송은 매주 화요일 오후 5시5분, 울산 표준 FM 100.3 MHz 이나 스마트폰 어플 'CBS 레인보우'(지역 울산 설정)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울산CBS '건강특강, 라디오닥터 시즌 4' 세번째 공개방송이 4일 오후 남구 울산여자고등학교에서 성황리에 마쳤다.(사진= 반웅규 기자)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