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가장 먼저 만나세요"… 자유투어, 넥센 영웅선발대 모집



보도자료

    "가장 먼저 만나세요"… 자유투어, 넥센 영웅선발대 모집

    • 2018-01-15 17:36
    자유투어가 2018 영웅 선발대 팬 투어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 (사진=자유투어 제공)

     

    자유투어가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훈련 현장을 방문할 수 있는 팬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유투어는 15일 넥센 히어로즈와 제휴를 맺고 훈련 현장을 방문해 응원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 2018년 영웅선발대 팬 투어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넥센의 미국 스프링 캠프 기간 중 진행되는 이번 영웅선발대 투어는 다음달 21일부터 28일까지 5박8일간 일정으로 계획돼 있다.

    주요일정을 살펴보면 선수단의 훈련과 연습경기를 관전할 수 있으며 만찬과 레크리에이션 등 선수단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등 미국 서부지역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참가자들에게는 2018 시즌 R.d-club 선 예매권(1인 2매), 모자, 티셔츠, 로고 볼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시즌 중 1회에 한해 '그라운드 키즈런' 우선 참여권의 기회도 주어진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넥센 히어로즈와 제휴를 맺고 팬 투어를 진행하는 만큼 관심을 가지고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투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자유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관련 유선문의는 02-3455-0020으로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