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울산교육연수원 교직원 설문조사…오는 9월 최종입지 확정



울산

    울산교육연수원 교직원 설문조사…오는 9월 최종입지 확정

    울산 동구 대왕암공원 내 위치한 울산교육연수원 전경.(사진 = 울산시교육청 제공)

     

    최근 울산교육연수원 이전 후보지가 5곳으로 압축된 가운데 최종 후보지 선정을 위한 교육가족 설문조사가 진행된다.

    울산시교육청은 오는 9월 중으로 교육연수원 이전 최종 입지를 발표할 계획이다.

    시교육청은 21일부터 9월 4일까지 교육연수원 이전 후보지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교원과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직원 등 전체 교육가족을 대상으로 한다.

    설문 내용은 교육연수원 이전 관련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 후보지 5곳 중 가장 선호하는 입지 1곳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앞서 이달 초 입지선정위원회는 태화중학교와 교육연수원 인근 등 남구 2곳과 문현삼거리 동구 1곳, 옛 강동중 북구 1곳, 행복학교 인근 울주군 1곳 등 후보지를 5곳으로 압축했다.

    설문조사 결과는 9월 15일 예정된 입지선정위 3차 회의에 제출된다.

    그러면 입지선정위는 이 결과를 포함해 관련 기준에 따라 2개의 후보지를 선정, 부교육감에게 제출한다.

    시교육청 관계자는 "입지선정위가 1개 항목을 20점으로 해서 5개 평가 항목을 놓고 각 후보지를 평가한다"며 "여기 항목 중 하나로 설문조사 결과가 들어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시교육청은 9월말 교육연수원 이전 최종 입지를 발표하고, 오는 2019년 12월까지 연수원 이전을 완료한다는 계획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