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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농식품 수출정보 신속 전파…'KATI' SNS 채널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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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 농식품 수출정보 신속 전파…'KATI' SNS 채널 오픈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이하 aT)는 29일 수출정보에 대한 접근성과 고객 중심 정보서비스의 질을 높여나가기 위해 'KATI'(www.kati.net) SNS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KATI는 aT에서 운영하는 농식품수출정보포털사이트로 농식품 해외시장개척 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aT는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네이버 블로그와 같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계층의 수출정보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친근하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KATI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요일별로 카테고리를 나눠, 월요일에는 농식품 수출통계로 본 수출 BIG DATA, 화·수요일엔 해외시장 최신이슈와 식품트렌드, 목요일엔 비관세장벽과 식품관련 인증, 그리고 수출과 관련된 법과 제도 등을 주기적으로 제공한다.

    콘텐츠의 형태는 정보내용 및 채널에 적합한 카드뉴스, 인포그래픽, 블로그 콘텐츠, 웹툰, 동영상 등으로 다양하게 제작된다.

    페이스북 채널 주소는 'www.facebook.com/2017KATI',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KATI'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카카오톡에서 'KATI'를 검색한 후 친구로 등록하면 관련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으며, 블로그 콘텐츠는 기존 aT 공식 블로그(blog.naver.com/gr22nade)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aT 관계자는 "최근 정보를 얻기 위한 가장 편리한 수단 중 하나로 이용되고 있는 SNS 채널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변동성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는 수출환경 속에서 유익하고 도움이 되는 해외시장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 우리 농식품 수출경쟁력 제고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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