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호주, 뉴질랜드 여행정보를 한눈에



여행/레저

    호주, 뉴질랜드 여행정보를 한눈에

    • 2017-01-16 22:00

    웹투어, 호주·뉴질랜드 전문몰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경이로운 대자연의 신비가 펼쳐지는 호주 케언즈의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사진=호주관광청 제공)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가 호주 뉴질랜드 전문몰을 오픈했다. 웹투어의 호주 뉴질랜드 전문몰은 담당자가 전문적으로 호주, 뉴질랜드 주요 도시의 여행정보와 주변 관광지, 각 도시의 여행상품들을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한 사이트다.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건축물이다.(사진=포커스미디어 제공)

     

    호주하면 생각나는 대표 도시 시드니는 물론 유럽풍 거리가 인상적인 멜버른, 끝없이 펼쳐진 금빛 해변이 아름다운 골드코스트, 대자연의 웅장함이 느껴지는 울룰루와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로 유명한 케언즈 등이 자세히 소개돼 있다. 또한 뉴질랜드의 화산지대 로토루아, 호빗 촬영지로 인기 많은 마타마타, 빙하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밀퍼드 사운드 등 매력 넘치는 여행지 정보가 가득하다. 더불어 뉴질랜드와 근접하며 남태평양의 보석으로 꼽히는 피지여행 정보도 담고 있어 유익하다.

    다양한 지역 정보 외에도 연계상품, 현지투어, 맞춤여행, 전체상품보기, 여행정보 페이지도 준비돼 있다. 볼거리 풍성한 호주, 뉴질랜드 남섬과 북섬, 피지 중 주요 지역을 엮어 여행하거나 다채로운 현지투어를 미리 예약할 수 있다. 맞춤여행으로 지역 전문가에 의뢰해 나만의 여행을 계획할 수도 있으니 눈 여겨 보자.

    호빗마을로 유명한 뉴질랜드의 마타마타 마을이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사진=뉴질랜드관광청 제공)

     

    웹투어는 호주 뉴질랜드 전문몰 오픈을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주하면 생각나는 대표도시와 뉴질랜드에 자리한 '호빗'의 촬영지를 맞추면 되는 것. 웹투어 홈페이지에서는 정답의 초성이 힌트로 제공돼 보다 쉽게 정답을 알아낼 수 있다. 정답자 중 1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해외 왕복항공권이 증정된다. 또한 300명을 추첨해 조지아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풍성한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다.

    거대한 바위인 울루루는 원주민들에게 신성한 공간으로 여겨지는 특별한 곳이다.(사진=호주관광청 제공)

     

    장영임 웹투어 대양주팀 팀장은 "호주 뉴질랜드 여행을 꿈꾸는 누구나 편리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게 전문몰 구성에 많은 신경을 썼다.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매력적인 여행지도 소개하고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다양한 일정을 기획했다"며 "그 중에서도 울룰루 3일 관광과 그레이트 오션로드가 포함된 멜버른·울루루·시드니 10일 세미패키지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취재협조=웹투어(www.webtour.com)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