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영상]"비행기서 눈물 훔치며…" 故김자옥이 남긴 메모



연예가 화제

    [영상]"비행기서 눈물 훔치며…" 故김자옥이 남긴 메모

    고 김자옥 · 오승근 부부(사진출처=SBS)

     

    국민 애창곡 '내 나이가 어때서'는 고 김자옥 씨가 '꼭 불러달라'고 요청했던 노래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가수 오승근 씨는 2일 CBS 라디오 '박재홍의 뉴스쇼'에 출연해 "아내가 '멜로디가 쉽고 마음에 와 닿는다'고 너무 좋아한 곡"이라며 "아빠, 이거 꼭 불러"라고 해서 녹음을 했다고 밝혔다.


    '내 나이가 어때서'는 최근 한국갤럽의 국민애창곡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주목받고 있다.

    노래 인생 40년을 맞은 오승근 씨는 이 노래의 제목과 가사에 대해 큰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너 지금 나이가 몇인데?'라고 뭐라고 그러면 ‘왜? 내 나이가 어때서.’ 그런 식으로 얘기를 많이 하잖아요. 어느 때든지 사랑은 할 수 있는 거잖아요. 100세가 되면 사랑 못합니까? 마찬가지죠."라고 말했다.

    특히 오 씨는 방송 인터뷰 도중 아내가 비행기 안에서 작성한 유품인 '메모'를 직접 읽어 잔잔한 감동을 주기도 했다.

    메모에서 고 김자옥 씨는 "하나님의 사랑에 너무 감사해서 비행기 안에서도 계속 찬송하며 눈물을 훔치며 왔다갔다 했습니다."라고 적었다.

    또 "우리 가족 모두. 누가 봐도 사랑이 가득한 남자가 되기를 기도할 겁니다. 하나님께서 아빠를 독수리가 날개 쳐 하늘을 날듯 세워주실 것을 확신합니다."라며 투병생활 속에서도 가족에 대한 애틋한 사랑을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