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쥬니어네이버, 헬로카봇 등 콘텐츠 대거 추가



IT/과학

    쥬니어네이버, 헬로카봇 등 콘텐츠 대거 추가

    쥬니버앱 개편 선물제공 이벤트도 다음 달 15일까지 진행

    영유아 포털 서비스 쥬니어네이버가 '헬로카봇' 등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 140여 편을 대거 추가했다(이미지=네이버 제공)

     

    영유아 포털 서비스인 쥬니어네이버(이하 쥬니버)가 콘텐츠 140여 편을 추가했다.

    이번에 추가된 콘텐츠는 최근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헬로카봇 34편, 두다다쿵 18편을 비롯해 아이즐 동요, 바다나무 동요 시리즈 등이다.

    베이비 피카부, 도전 에코 키즈 등 50여 편의 영어 콘텐츠와 한글 친구 아라차 등 EBS 방송 콘텐츠도 있다.

    네이버 박선영 센터장은 17일 "지루한 귀성길 등 설에 어린이들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쥬니버는 이달 안에 드림아이 율동동요 시리즈, 플레인 에듀, 쥬쥬 3기 등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안드로이드용 쥬니버 애플리케이션(이하 앱)도 기존에 제공되던 서비스 외에 다양한 모바일웹 콘텐츠도 즐길 수 있도록 개편됐다.

    메인 페이지에 신설된 '새로 나왔어요' 코너에서는 100여 편의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쥬니버 뽀치 캐릭터 스킨을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스킨은 앞으로 기차나 인기 캐릭터 등으로 다양하게 확대될 예정이다.

    쥬니버는 앱 개편을 맞아 다음 달 15일까지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SNS 등에 이용 후기를 남기면 레고 키마, 헬로 카봇, 쥬쥬 피아노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가 제공된다.

    iOS용 쥬니버앱도 이달 중 업데이트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