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일본 방송에 자주 소개된 '신혼여행 료칸'



여행/레저

    일본 방송에 자주 소개된 '신혼여행 료칸'

    • 2015-02-05 17:21

    재패니안, 복층식 별채 료칸 '우미노쇼우게츠' 소개

    일본 나고야 인근 료칸 우미노쇼우게츠의 바다 전망 (사진=재패니안 제공)

     

    일본 전문여행사 재패니안에서 복층식 별채 료칸 기획전 상품 '치타한토우 료칸 우미노쇼우게츠 자유여행 3일'을 출시했다.

    노천온천탕에서 수려한 바다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우미노쇼우게'는 일본 방송에서도 여러번 소개된 최고급 료칸으로 '일본의 허니문 숙박지 100선'에도 5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료칸 우미노쇼우게츠의 테라스 (사진=재패니안 제공)

     

    료칸 우미노쇼우게는 일본 중부의 나고야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치세반도의 언덕에 자리 잡고 있다. 료칸 앞으로 이세만의 파노라마가 펼쳐지는 것이 압권이다.

    객실은 모두 별채형식으로 총 10개다. 객실마다 구조는 1층이나 복층으로 다르지만 어느 객실이나 공간이 넓고 느긋하게 지낼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료칸 우미노쇼우게츠 복층형 별채객실 (사진=재패니안 제공)

     

    모든 객실에 나무테라스와 전용 노천탕이 설치돼 눈앞에 펼쳐지는 바다를 가까이 느낄 수 있다. 신혼여행이나 효도여행으로 이용하기에도 그만이다.

    일본 료칸 우미노쇼우게츠 객실 전용 노천온천탕 (사진=재패니안 제공)

     

    재패니안의 '치타한토우 료칸 우미노쇼우게츠 자유여행 3일' 상품의 가격은 2월9일 기준 104만 9,000원(총액운임)이다.

    아시아나의 인천~나고야 왕복항공권, 료칸 우미노쇼우게츠의 노천온천 딸린 복층식 별채 객실과 조석식, 5성급 힐튼 나고야 호텔 1박과 조식+디너 이용권, 여행자보험, 나고야 자유여행 책자 등을 포함한다.

    료칸 우미노쇼우게츠의 가이세키 요리 (사진=재패니안 제공)

     

    이와 더불어 일본인 코디네이터가 가고 싶은 곳, 먹고 싶은 것, 사고 싶은 것 등을 반영한 특별한 '나만의 맞춤일정표'도 제공해준다.

    문의=일본전문 여행사 재패니안(070-4422-2929/www.japanian.kr)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