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본 레거시' 안에 강남 스타일 있다



영화

    '본 레거시' 안에 강남 스타일 있다

    서울 강남에서 촬영 진행, 한국에서만 가능한 이벤트 오픈

    본 레거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본 레거시'가 강남 스타일에 빠졌다. 본 레거시가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최초 서울 촬영을 기념해 2호선 지하철에 대규모 랩핑 광고 진행은 물론 한국 관객들만을 위한 '본'을 찾는 특별 미션을 내렸다.

    지난 2011년 4월 15일 박중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본 시리즈' 네 번째 작품 일부를 한국에서 촬영할 것이라 예고했다. 이후 6월 초 '본 레거시' 촬영을 위해 서울 강남역에 레이첼 와이즈가 방문했다는 소식이 퍼지면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그리고 올해 본 레거시의 예고편에 서울 강남 그리고 서울 지하철의 모습이 등장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의 서울 촬영이 사실로 확인됐다.

    토니 길로이 감독은 지난해 5월 30일 서울을 방문해 강남 코엑스, 강남역 근처 서초대로 등 번화가를 중심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후 토니 길로이 감독은 "서울은 영화 촬영지로 최고의 장소다. 서울에서 촬영을 하면서 많이 놀랐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BestNocut_R]

    극 중 서울은 영화 속 주인공들이 쥐고 있는 중요한 비밀의 실마리가 밝혀지는 장소 중 하나로 등장한다. CIA 한국 요원이 살해되는 장소로 단순히 지나치는 배경이 아닌 중요한 공간이란 점에서 한국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본 레거시는 한국 촬영을 기념해 2호선 지하철 내 대대적인 랩핑 광고를 진행했다. '한국 요원이 제거된 자리'를 표시해 예고편에 등장했던 한국 요원의 죽음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또 한국에서만 가능한 '한국 요원을 찾아라!' 특별 미션 이벤트를 오픈했다. 예고편에 등장하는 '서초구 서초대로 77길'과 2호선 지하철 속 본 레거시 제목을 촬영해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다. 한국 관객들의 참여를 위해 제레미 레너의 멘트로 시작하는 특별 미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하기도 했다. 9월 6일 개봉.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