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데일리노컷

    LF '닉스초이스' 여름 재킷 완판

    뉴스듣기

    [스타일 브리핑]

    ■ LF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에서 출시한 '닉스초이스' 여름 재킷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재킷은 이번 시즌부터 일꼬르소와 콜라보레이션(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세계적인 패션디렉터 닉우스터가 선택한 제품이다.

    지난 5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여름 재킷 중 네이비, 그레이, 블루 제품은 전시 제품 외에 판매할 물량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아 주문 재생산(리오더)을 진행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이 제품 외에도 싱글 트렌치코트, 카디건 등 닉우스터가 직접 스타일링하고 착용해 선보인 제품들은 봄부터 전량 판매되는 등 인기를 끌어왔다.

    ■ 아웃도어 브랜드 캠프라인이 한국 지형에 최적화된 '아마존 아웃도어 샌들'을 출시했다. 특수 고무 소재의 토캡이 우리나라 지형 특색인 바위와 다양하게 혼재된 지형으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준다.

    또 미끄럼 방지에 탁월한 릿지 엣지 소재의 고무창을 적용했다. 발끝에서 시작되는 지그재그 구조의 스트랩으로 발 전체를 감싸 착화감을 높였으며, 측면의 버클과 후면 벨크로에 끈조임 방식을 적용해 움직임이 큰 산행에서 무리 없이 활동할 수 있게 제작됐다.

    ■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는 백 브랜드 뤼62의 신제품 '벨루떼 백'을 단독 론칭한다. 2년 이상 된 수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돼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매우 견고하며,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으로 구성돼 나만의 스타일과 그날의 룩에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 도트패턴이 매력적인 블랙컬러, 크림 핑크 컬러, 블루컬러 등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 웨어 브랜드 파라점퍼스가 시원하고 경쾌한 '폴로 셔츠'를 선보인다. 가슴과 등 부분에 빈티지한 로고 패치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다양한 컬러와 프린트로 스타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파라점퍼스 특유의 세련된 슬림핏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스트레치 코튼 소재로 착용감이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스포츠 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는 진출해 있는 전세계 16개국의 채용 정보와 기업 활동 관련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통합 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유니클로의 글로벌 채용 홈페이지(www.fastretailing.com/employment/ko_kr/)는 유니클로 입사를 꿈꾸는 전세계인들에게 세계 각국의 유니클로의 채용 정보부터 업무 소개, 각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인재들의 활동상까지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