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품격 세단 SM7프리미에르 한정판매



자동차

    고품격 세단 SM7프리미에르 한정판매

    SM7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장 마리 위르띠제)는 SM7의 최고급 세단 ''SM7 프리미에르 (PREMIERE)''를 선보이고, 1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SM7 프리미에르''는 미국 자동차 전문 기관인 ''WARDS''에 의해 12년 연속 세계 10대 엔진으로 선정된 Neo VQ35 엔진의 우수한 성능을 기반으로 첨단 기술을 집약한 고품격 편의사양을 장착한 르노삼성차의 최고급 모델로, 이달부터 8월말까지 4개월동안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SM7 프리미에르''는 위성 및 지상파 DMB의 동시 시청이 가능한 고품격 A/V 시스템과 블루투스 무선 통화 기능(근거리 무선 통신)이 접목된 핸즈프리 킷등을 자랑하는 INS-700 (Intelligent Navigation System-700)을 국내 최초로 장착했다.

    특히, INS-700는 7인치 LCD 대형 모니터 화면에서 구현되는 실사 3차원 입체 영상을 통해 실시간 교통 정보를 제공하는 최첨단 네비게이션 기능과 각종 차량 정보를 제공하는 드라이브 컴퓨터, 음성인식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이 집약됐다.

    이밖에도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고화질로 구현하는 ''''7인치 뒷좌석 전용 모니터''''와 동급 최장의 시트 슬라이딩 거리를 확보하고 좌우 독립 시트 위치 제어가 가능한 ''''뒷좌석 파워 시트''''를 채택했다.

    르노삼성차는 ''SM7 프리미에르''의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타임 크리에이터 (Time Creator)''로 정하고, 프레스티지 세단으로서의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구입 고객들에게 ''위성 DMB TU''서비스를 2년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등 공동 마케팅과 광고 캠페인, 시승 행사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SM7 프리미에르''의 판매가격은 3천920만원(오토 기준)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