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3일 문화광장으로 거듭난 CGV영등포서 댄싱9 만나요"



영화

    "23일 문화광장으로 거듭난 CGV영등포서 댄싱9 만나요"

    CGV영등포 대대적인 리뉴얼

    CGV영등포 리뉴얼

     

    CGV영등포가 23일 영국 런던 레스터 스퀘어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문화 광장 'CJ스퀘어' 컨셉트로 재탄생된다.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팝콘 팩토리, 핫도그카, 씨네샵와 함께 VIPS, 제일제면소, 투썸커피, 올리브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문화 광장으로 새롭게 선보이게 된 것.

    특히 ‘CJ스퀘어’ CGV영등포는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광장 계단 ‘그랜드 스테어’와 천장 스크린 ‘스카이 갤러리’로 북적한 몰링 속에서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열린 공간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스카이 갤러리는 CGV영등포 로비 천장을 가득 채운 약 22m 길이의 천장 스크린으로, 별도 제작한 감각적인 영상을 통해 CJ스퀘어라는 광장 아래에서 시간과 계절에 따라 변화하는 하늘을 느낄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다. CGV영등포는 세계 최대 스크린을 보유한 스타리움에 크리스티 4K 듀얼 디지털 영사기와 소닉티어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스크린의 밝기와 선명도를 확연히 업그레이드함과 동시에 모든 좌석에서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전 좌석 사운드 스윗스팟'을 실현시킨다.

    또 돌비 애트모스, 아이오소노, 소닉티어, 오로 11.1, THX 등 다양한 사운드 시스템을 구축한 특별관을 재정비해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사운드의 메카'로 거듭날 예정이다.

    'CJ스퀘어' CGV영등포는 컬쳐플렉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고자 오픈 당일인 23일 '광장에서의 크리스마스 축제'를 주제로 Mnet '댄싱9'의 한선천·김명규·이루다·하휘동 특별 공연을 비롯해 '퍼니밴드' 미니콘서트, 산타들의 특별 샘플링 이벤트, 개봉 예정작 시사회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한다.

    뿐만 아니라, 23일부터 25일까지 CJ스퀘어 내 3개 브랜드 합산 5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기간 매일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선물이 담겨 있는 원박스를 증정한다.

    23일부터 소진 시까지 CJ스퀘어 내 브랜드 구매고객 1만 명에게 쿠폰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해당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CGV영등포는 CJ스퀘어 컨셉트의 컬쳐플렉스로서 영화를 중심으로 F&B, 쇼핑, 디자인 등 다양한 문화적 감성과 결합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