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매일 밤 달라지는 필리핀의 매력속으로 '풍덩'



여행/레저

    매일 밤 달라지는 필리핀의 매력속으로 '풍덩'

    • 2013-10-15 13:54
    네넷 카스틸론 플랜테이션베이 총지배인

     

    남국의 매력과 다양한 볼거리로 가득한 필리핀 세부의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최근 네넷 카스틸론(Ms.Nenette Castillon)이 총지배인으로 새롭게 부임하면서 또 다른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에 그를 만나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의 향후 청사진에 대해 들어본다.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을 소개한다면.
    =갈라파고스 해변 뒤로 세워진 리조트는 256개의 객실과 거대한 라군을 갖춘 빌리지 형식으로 구성됐다. 객실 사이로 닿아 있는 9개의 수영장과 객실에서 연결되는 갈라파고스 비치는 아름다운 필리핀의 자연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객실의 독특한 모습 중 하나는 발코니에서 사다리를 이용해 거대한 수영장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워터 엣지룸'이다. 해변의 방갈로를 연상시키는 이 객실은 커플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다.

    또한 가족여행으로 적합한 여유로운 크기의 '라군 사이드룸' 과 단체 여행객들의 이용이 편리한 풀 빌라 형식의 독립적인 객실도 이곳만의 자랑이다.

    모든 빌라는 3층 이하로 건축됐으며 작은 소품과 인테리어로 고객들이 안락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배치했다. 특히 매일 밤 테마를 정해 펼쳐지는 이국적인 쇼와 테마디너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는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름이다.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의 테마디너에 대해.
    =각 요일 별로 테마를 정해 세계 각국의 다양한 전통디너를 선보이고 있다. 월요일에 진행하는 '비바 에스파냐'는 스페인의 전통음식과 함께 플라멩고 춤을, 화요일에는 '사하라 나잇'을 테마로 환상적인 벨리 댄스와 함께 아라비안 음식을 맛 볼 수 있다.

    수요일의 테마는 '필리핀의 밤'으로 필리핀 전통의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전통뷔페가 갈라파고스 해변에서 펼쳐진다. 이어 목요일 밤에는 '락킹 유에스에이' 테마디너가, 금요일에는 페닌슐라비치에서 '하와이안 루아우 디너'가 마련된다.

    특히 하와이를 테마로 구성된 금요일 밤의 디너는 불을 먹는 마술사을 비롯해 매력적인 훌라 댄서들의 향연으로 정열적인 금요일 밤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토요일에는 브라질리안 전통 마디그라스 쇼와 함께 라이브 랜드의 공연으로 구성된 '브라질리언 피버'가 진행된다.

    ◈ 한국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있다면.
    =한국인 여행객을 위해 리조트 내에는 한국어를 사용하는 직원이 항상 상주해 있다. 더불어 영어와 일어 및 프랑스어를 비롯해 스페인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직원들이 통역을 지원한다.{RELNEWS:right}

    또한 지난 6월부터 새롭게 단장한 한국어 홈페이지(WWW.plantationbayresort.com)에는 리조트의 전반적인 시설에 대한 정보가 사진과 함께 담겨져 있다.

    ◈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먼저 필리핀을 방문해 주신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이에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는 허니문은 물론 가족여행, 단체여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여행객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나갈 계획이다. 문의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한국사무소 3708-8510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