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컷게임] '별이되어라!' 인피니티 업데이트 페이지 오픈



IT/과학

    [노컷게임] '별이되어라!' 인피니티 업데이트 페이지 오픈

     

    ◇ 원이멀스, VR게임 ‘블랙뱃지: 시그널’ 엔터 VR, 서비스 개시

    와이제이엠게임즈 관계사인 VR 전문 콘텐츠 개발 및 메인 콘텐츠 공급사(MCP) 원이멀스는 신작 VR게임 ‘블랙뱃지: 시그널(Black Badge Signal)’의 서비스를 프리미엄 VR카페인 ‘엔터 VR’과 ‘브리즈 VR’에서 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뱃지: 시그널’은 ‘㈜모션테크놀로지’의 스토리텔링형 FPS VR게임으로, 우주를 배경으로 한 VR게임, ‘블랙뱃지’시리즈의 최신작이다.

    플레이어들은 미지의 행성으로 불시착한 탐험대 ‘블랙뱃지’의 대원이 되어, 어두운 동굴 속을 조명으로 밝히며, 끊임없이 습격해오는 좀비와 괴물들을 물리치고, 조난당한 연구원을 구조해 나가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은 절체절명의 스토리와, 화끈한 슈팅 게임 요소로 지난 ‘2018 부산 VR 페스티벌’ 및 ‘코리아 VR 페스티벌’에서의 일반 체험을 통해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게임빌, '별이되어라!' 인피니티 업데이트 페이지 오픈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앞두고 정보를 미리 상세히 공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했다. 20일로 예정된 초대형 업데이트 ‘인피니트’의 주요 내용들을 담아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했다는 것이 게임빌의 설명이다.

    신규 콘텐츠가 대거 등장할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되는 것은 영웅 진화의 최종 단계인 ‘인피니티 시스템’이다. ‘인피니티 한계 돌파’를 통해 ‘신위’ 등급까지 영웅들의 등급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지고, 강화된 동료들을 더욱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의 소환 콘텐츠도 눈에 띈다.

    ‘인피티티 스킬’을 통해서도 영웅들은 차원이 다른 강력함을 갖출 수 있다.

    최종 단계의 강력한 레이드 보스인 ‘어둠의 군주 벨리알’이 등장하고, 대규모 협동 콘텐츠인 ‘우주 대괴수 군단 침공’도 첫 선을 보인다. ‘별이되어라!’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이끌어갈 이번 초대형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처음 시작하는 유저와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를 포함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접속 선물 이벤트’, 즐거운 명절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추석 맞이 이벤트’, ‘특별 출석 이벤트’ 등으로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 KOCCA, '2018 3차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작 공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은 2018년 3차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3개 부문에서 총 4개 작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전문가 심사와 더불어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한 유저투표 총 4671표를 반영한 결과, 올해 3차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일반게임(블록버스터) 부문에 ㈜액션스퀘어 <블레이드2 for="" kakao="">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에 넷마블몬스터 <나이츠크로니클> ▲인디게임 부문에 스노우게임즈 <글림 오브="" 파이어=""> ▲착한게임 부문에 ㈜엑소게임즈 <퀴즈럼블> 등 작품이 선정됐다.

    한편 한콘진은 오는 12일부터 올해 마지막 이달의 우수게임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기업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여와 함께 ‘2018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 자격이 주어지며, 이밖에도 ▲한콘진이 주관하는 게임 전시회 및 투자유치 설명회(IR) 참가 ▲게임 홍보영상 제작 지원 ▲이달의 우수게임 홈페이지와 포털, 게임 전문매체 및 커뮤니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홍보 기회가 제공된다.

     

    ◇ 네오위즈, ‘탭소닉TOP’ 일본 정식 서비스 개시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리듬게임 ‘탭소닉TOP’이 금일 일본 현지에서 정식 서비스된다고 12일 발표했다.

    ‘탭소닉TOP’은 세계 이용자가 한 가지 버전으로 즐기는 ‘글로벌 원빌드’ 방식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등 일본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된다. 출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현재까지 사전예약자가 7만 명에 이르고, 현지 공식 트위터의 팔로워 또한 2만 명에 달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먼저, xi(Diverse System) , siromaru + Cranky, ginkiha, 모리모리아츠시 등 현지 인기 게임음악 작곡가가 다수 참여하며, 아티스트는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탭소닉TOP 오리지널 음원의 일본어 버전도 최초 공개된다. 일본어 버전이 공개되는 음원은 LENA의 ‘너랑 있으면’, ‘Tok! Tok! Tok!’, ‘LENA REVOLUTION’, ‘Goodbye’와 ‘HIGHTEEN’이 부른 ‘Mycin.T’의 ‘혜성’, ‘Loving U’ 등 총 6곡이다. 일본 사전예약 시 디제이맥스 인기 캐릭터인 ‘스이’를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 MMORPG ‘검은사막’, 천고마비 핫타임 이벤트 진행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이, 가을 시즌 맞이 핫타임 이벤트와 흑정령 분노 기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검은사막' 모험가를 위한 핫타임 이벤트는 오는 10월 4일까지 오픈한다. 평일은 저녁 8시부터 새벽 2시, 주말은 오후 4시에서 새벽 2시에 사냥, 채집, 낚시를 즐기면 무지개 보석 과일, 흉포한 야수의 내단, 짙푸른 발굽뿌리 등 검은사막 내 최상위 등급 탑승물인 환상마 각성에 필요한 준마 훈련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말 교배 및 교환을 시도하면 높은 등급의 망아지 획득 확률이 증가한다.

    특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몬스터 도굴꾼 ‘아푸아루’도 추가됐다. 발렌시아 지역 내 특정 사냥터에서 일정 확률로 등장하는 ‘아푸아루’는 모험가를 만나면 연막을 뿌리며 도망치는 패턴을 가지고 있어 신속한 전투가 요구된다. 처치 시 보상으로 ‘누베르의 봉인된 보조무기 상자’, ‘라이텐의 동력석’, ‘바실리스크의 허리띠’ 등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특정 사냥터에서 몬스터 처치 후 획득한 ‘검은 기운’ 아이템으로 반복 의뢰를 수행하면, 전투 및 기술 경험치 획득량 증가 버프(효과)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사냥터 돌발 의뢰 시스템도 업데이트 됐다.

    여기에 흑정령의 분노 기술 확장이 금주 ‘다크나이트’, ‘격투가’, ‘미스틱’, ‘란’ 등 4개 클래스에 적용되며, 모든 클래스에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기존 100%, 200% 기술만 존재했던 흑정령의 분노를 10%, 25%, 50%에서도 사용 가능하도록 확장 개편한 것으로, 사냥, 전투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한 활용이 기대된다.

    아울러 탑승물의 준마 성장을 위한 아이템이 담긴 ‘탑승물 장인 패키지’를 10월 4일 점건 전까지, 탑승물의 빠른 성장을 돕는 ‘탑승물 버닝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하며, 마구 및 마차 세트 20% 할인도 오는 9월 19일까지 진행한다.

     

    ◇ 엔미디어플랫폼, 플레이위드와 국내 '스팀 월렛 키' 유통 계약 체결

    엔미디어플랫폼은 플레이위드와 글로벌 게임 서비스 플랫폼 스팀(Steam)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팀 월렛 키(Steam Wallet Key)’의 PC방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Steam Wallet Key’는 ‘Steam’에서 판매되는 게임, 소프트웨어 및 각종 아이템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Steam지갑’을 충전할 수 있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로, 이번 계약을 통해 엔미디어플랫폼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가맹 PC방에서 ‘Steam Wallet Key’를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