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하나님을 믿으면 삶의 실제, 삶의 증거가 될 것"



대전

    "하나님을 믿으면 삶의 실제, 삶의 증거가 될 것"

    정영협 대전CBS 상임실행이사 초청 대전CBS 직원 예배

    정영협 목사가 지난 1일 대전CBS 예배실에서 '믿음과 실제'를 주제로 설교 말씀을 하고 있다. 정세영 기자 정영협 목사가 지난 1일 대전CBS 예배실에서 '믿음과 실제'를 주제로 설교 말씀을 하고 있다. 정세영 기자 
    대전CBS는 대성장로교회 정영협 담임목사(대전CBS 상임실행이사)를 초청, 예배를 드렸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대전CBS 예배실에서 드려진 예배는 찬송과 직원 대표 기도, 정 목사의 설교 말씀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정영협 목사(상임이사)는 '믿음과 실제' 라는 주제의 설교말씀(히브리서 1장 1~2)을 통해 "세상은 음식을 먹거나 자기 집에 잠을 자는 것처럼 사실을 '이해'한 뒤 살아가기 보다는 마음속 '믿음'을 전제로 해서 살아간다고 봐야 한다"며 "기독교 신앙은 믿을 때 이해되는 종교인데, 하나님을 믿으면 그것이 삶의 실제가 되고 삶의 증거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정영협 목사는 특히 믿음의 성장과 관련해 믿음이 삶의 실제와 증거가 되면 믿음에 근거해 기도하고 순종하게 될 것이라며 "CBS를 통한 복음의 말씀이 듣는 사람들의 실제가 되고 증거가 될 수 있도록 CBS직원들이 먼저 기도하고 순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대성장로교회는 지난 1992년 '더 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라는 비전으로 창립한 뒤 그동안 국내외에 각종 선교단체와 교회에 대한 선교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미얀마 고아원 건축을 지원하는 등 미얀마 선교에 적극 헌신하고 있다. '여러분의 작은 목자'를 지향하는 정영협 목사는 올해 '복음의 사람으로 살아가기'를 교회 표어로 삼고 해외 선교 및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 등의 선교활동에 더욱 주력하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