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넥슨, 'FIFA 온라인 4' 공개 시범 서비스 시작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게임

    넥슨, 'FIFA 온라인 4' 공개 시범 서비스 시작

    뉴스듣기

    넥슨이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17일부터 시작한다.

    ‘FIFA 온라인 4’는 PC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한 개선된 엔진을 장착해 향상된 그래픽과 사실감 높은 플레이 체감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사전등록 참여자 수가 500만 명을 돌파하며 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네 차례에 걸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온 ‘FIFA 온라인 4’는 PvP(유저 간 대결) 대전 시 ‘전략수비’ 방식을 채택하여 새롭게 추가된 ‘팀 전술’과 ‘개인 전술’, ‘감독 선호 포메이션’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자신만의 특별한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대표팀 모드’는 ‘급여(샐러리캡)’ 시스템을 도입하여 정해진 급여 한도 내의 동등한 조건에서 전략적으로 스쿼드를 구성하고 경기를 진행하는 묘미를 느낄 수 있다.

    넥슨은 17일부터 6월 13일까지 론칭 기념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팀 코리아 아이콘(Team Korea Icons) 시즌 ALL 지명 선수팩’, ‘세계 국가대항전 데뷔(National Hero Debut) 시즌 ALL 선수팩’, ‘[론칭]스페셜 실버 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상자’를 선물하고, 주간 접속에 따라 ‘골드 선수팩’, ‘10만 BP’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오픈 이후 일정 수준의 ‘구단주 레벨’과 ‘플레이 횟수’, ‘매치 승리’를 달성할 때마다 계정 당 1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성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넥슨은 ‘FIFA 온라인 3’에서 자산 이전 혜택으로 지급받은 ‘EP 포인트’로 ‘FIFA 온라인 4’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웹상점’을 17일부터 오픈하고, 자산 이전 혜택을 받지 못했거나 ‘100억 EP 포인트’ 미만을 지급받은 유저에게 ‘선수팩’ 및 ‘BP’를 지원하는 ‘정착 특별혜택 이벤트’를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