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흥국 "A씨, 교수라 속이고 1억5천 빌려달라 요구"



연예가 화제

    김흥국 "A씨, 교수라 속이고 1억5천 빌려달라 요구"

    성폭행 의혹 부인하며 법적대응 시사

    가수 김흥국(자료사진/윤창원 기자)

     

    가수 김흥국이 성폭행 의혹을 전면 부인하는 공식 입장을 냈다.

    김흥국은 15일 공식 입장문을 내고 하루 전 한 매체를 통해 자신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밝힌 여성 A씨의 주장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입장문에서 김흥국은 "성폭행과 성추행은 없었다. 성관계도 없었다"며 "오히려 A씨가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다는 정황 증거들이 많다"고 반박했다.

    그는 "2년 전 측근이었던 J모 씨가 잘 아는 여성이 미대 교수인데 일적으로 서로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소개해 A씨와 차 한 잔 했다"며 "이후 서울시 모 호텔에서 열린 동료가수 디너쇼에 게스트로 출연하고 나서 같은 호텔 룸에 마련된 뒤풀이 현장에 A씨가 또 찾아왔고, 출연 가수, 관계자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고 당시 정황을 설명했다.

    이어 "술자리가 길어져 잠이 들었다. 깨보니 모두 다 가고 난 후였는데 A씨는 가지 않고 끝까지 남아 있어서 당황스러웠다. 성관계는 당시 너무 술이 과해 있을 수도 없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후 A씨는 제 초상화를 그렸다며 선물을 하는 등 계속 만나자는 요구를 해왔다"며 "나중에 알고 보니 미대 교수도 아닌 보험회사 영업사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 연락을 피했다"고 밝혔다.

    또한 김흥국은 A씨가 '잘못된 남녀 관계 문제로 법적 소송이 걸려 있다'며 자신에게 소송비용 1억 5천만 원을 빌려 달라는 요구를 했었다고 주장했다.

    김흥국은 A씨가 기업을 운영하는 자신의 친구 C모 씨에게도 '숍을 오픈하는데 투자해 달라. 일반적인 여자들이라 생각 말고 인간적으로 투자해도 좋다. 은혜 잊지 않고 다 보답 드리겠다'는 내용의 문자까지 보냈다며, 필요하다면 해당 문자 메시지까지 모두 공개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앞서 14일 한 매체는 2016년 김흥국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30대 여성 A씨와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서 A씨는 보험설계사로 일하던 시절 만난 김흥국이 억지로 술을 먹여 정신을 잃었고, 깨어났더니 자신이 김흥국과 알몸 상태로 나란히 누워있었다며 성폭행 피해를 주장했다.

    김흥국은 입장문 말미 "공인으로서 오해를 불러일으킬만한 상황을 만든 것이 잘못이다.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이 오해하지 말았으면 하고, 저와 관계된 모든 분들게 심려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소속사인 들이대닷컴 고문 변호사를 통해 A씨를 상대로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