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게임] 리니지M,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 "놓치면 후회!"



IT/과학

    [게임] 리니지M,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 "놓치면 후회!"

     

    실시간 약탈 전략 모바일 게임 '마스터' 사전예약

    와이제이엠게임즈는 고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마스터’ 사전예악을 시작했다고 7일 밝혔다.

    ‘마스터’는 서로의 마을을 약탈하고 방어해내는 실시간 약탈 전략 게임이다. 유저는 상대방의 방어 체계에 따라 메인 캐릭터인 ‘마스터’와 ‘미니언’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다른 유저의 마을을 약탈할 수 있다. ‘클랜’에 가입하면 클랜전을 통해 보다 큰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친구의 마을을 찾아가면 친구와 나의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마스터’ 사전예약자 모두에게는 스페셜 아이템이 지급된다. 미니언 ‘드레이크 궁수’와 게임 내 화폐인 300루비, 고급~전설 미니언 소환권 1장, 전투 콘텐츠 입장권인 날개 30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미니언 ‘드레이크 궁수’는 사전예약을 통해서만 받을 수 있는 희귀한 미니언이다.

     

    '빛의 계승자' 글로벌 구글·애플 앱 마켓 출시

    게임빌이 국내·외 CBT 등을 통해 유저들의 호평을 받은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이 매력 포인트로 수집형 RPG이면서도 전략성은 물론 액션성까지 강조하여 ‘마스터’ 캐릭터와 ‘서번트’ 캐릭터의 협동 공격으로 체험할 수 있는 ‘연계기’ 등 시원한 액션 쾌감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일반적인 턴제 방식이 아닌 실시간 전투 방식으로 25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몬스터를 성장 및 배치하는 묘미와 함께 ‘방사형 월드맵'에서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3:3 대전', '타워 침공' 등 다양한 PvP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게임빌은 출시를 기념하여 ‘레벨 달성 이벤트’, ‘공략 이벤트’, ‘핫타임 접속 이벤트’ 등을 진행, 풍성한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사만루2018’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게임즈는 2018 프로야구 시즌 개막에 앞서 ‘이사만루2017’의 게임명을 ‘이사만루2018’로 변경하고 대규모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풍성한 게임재화 및 고급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이번 사전등록은 이달 말 예정된 대규모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시즌 개막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신규 및 레전드 선수카드 추가는 물론 너클볼 등의 구종도 새롭게 선보이고 코치 시스템 등을 등장시키는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콘텐츠가 대거 추가될 예정인 만큼 이용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인 5천만 골드와 200 다이아를 증정한다. 또한,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오버롤 93이상 선수팩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도 추가 증정하고,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에게는 10억 골드와 1만 다이아도 제공한다.

     

    리니지M,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캐릭터 서버 이전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7일부터 21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M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다른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지인들과 서버가 달라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없었던 이용자들의 요청을 반영했다. 이용자는 2종(일반, 프리미엄)의 서버 이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일반 서비스는 캐릭터와 인벤토리(아이템 보관 가방)의 아이템을 이전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는 캐릭터, 인벤토리, 게임내 재화, 변신/마법인형 등을 이전할 수 있다. 6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서버 이전을 신청할 수 있다.

    엔씨는 월드 보스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월드 보스 공략을 포함해 총 4단계의 지역으로 구성된다. 월드 보스 공략을 성공한 이용자는 ‘행운 이동 주문서’를 얻을 수 있다. 행운 이동 주문서를 사용하면 다음 단계로 이동할 수 있다. 최종 단계에서는 ‘영웅급 각반 상자’와 ‘봉인된 희귀 방어구 제작 비법서’ 등의 게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M은 ‘최상급 각인 상자’를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상급 각인 상자와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최상급 각인 상자를 만들 수 있다. 최상급 각인 상자에서 전설 등급 아이템(나이트발드의 양손검, 반역자의 방패 등)도 얻을 수 있다.

     

    ■게임빌, MMORPG ‘로열블러드’ 업데이트

    게임빌이 대작 MMORPG ‘로열블러드’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의견을 반영한 대대적인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우선 ‘경쟁 던전’ 매칭 시 자동으로 매칭 홍보글이 게시되어 원활한 플레이를 돕는 ‘매칭 홍보 시스템’을 추가한다. ‘레이드’, ‘황금 던전’ 등 경쟁 던전의 매칭 참여 인원도 조정하고, 직업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도 개선한다.

    전쟁 필드에서 초반 사냥터 지역을 보호 구역으로 설정, 적 유저가 아군 사냥터 지역에 진입 시 HP가 대폭 감소하도록 하여 레벨이 낮은 유저들을 보호한다. 더불어 장비 분해 시 지급하는 강화석 양을 확대하며 장비 강화에 필요한 골드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