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사 보도자료

    '가을 제주여행' 항공권 특가로 떠나자

    • 2017-10-12 10:26

    가을에 더 아름다운 제주도로의 여행 항공권 특가로 떠나보자(사진=온라인 투어 제공)
    가을이 깊어가면서 아름다움을 더하는 환상의 섬 제주로의 여행준비가 더 가벼워진다. 온라인투어는 16일 오전 9시까지 대한항공 김포-제주간 편도 항공권을 47,200원부터 판매하는 ‘이기적인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제주도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야자수가 있는 이국적 풍경에 가을이 되면서 오름마다 억새풀이 장관을 이루며 더욱 다채로운 모습으로 여행객들을 손짓하고 있다.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30년 열정과 사랑을 제주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동양최대의 수목원 카멜리아힐과 지질현상을 관찰할 수 있는 학술적 가치와 더불어 빼어난 경관을 자랑하는 주상절리대, 폭포 일대가 양치식물 등이 자생하는 울창한 숲으로 둘러쌓인 천지연 폭포 등 수많은 볼거리가 넘쳐난다.

    특히 제주의 화산작용으로 생긴 크고 작은 오름마다 억새풀들이 피어나 가을색을 더하는 지금이 제주도 여행의 적기이다. 올 가을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온라인투어의 대한항공 항공권 특가이벤트를 놓치지 말고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추억을 만들어 보자.

    한편 온라인투어가 진행하는 ‘이기적인 특가’이벤트의 대한항공 항공권은 오는 10월30일부터 11월 26일까지 탑승하는 것으로 일부 성수기 기간은 제외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www.onlinetour.co.kr)

    인기기사

    영상 핫 클릭

      카드뉴스


        포토뉴스

          더보기

          많이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