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썰전' 전원책 "홍준표·안철수, 본업으로 돌아가라"



방송

    '썰전' 전원책 "홍준표·안철수, 본업으로 돌아가라"

    "홍준표도 나경원에게 집에 가 쉬라고 했다"

    (사진=JTBC '썰전' 캡처)

     

    '썰전' 전원책 변호사가 대선에서 패배한 안철수·홍준표 전 대선후보를 향해 "원래 본인 직업으로 돌아갔으면 한다"고 주장했다.

    1일 방송한 JTBC ‘썰전’에서는 여소야대 국면 속에서 패배한 대선 후보들의 근황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전 변호사는 "안철수 전 국민의당 후보,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후보. 이런 대선에서 한번 패배한 사람들은 다시 내가 열심히하면 다음 선거에서 50% 지지 받는다는 식의 얘기를 하는데, 그것은 천만의 말씀이다"는 생각을 밝혔다.

    이어 "(두 사람 다) 원래 본인의 직업으로 돌아갔으면 한다. 안철수 전 의원은 벤처사업가 또는 의사로, 홍준표 전 지사는 변호사 개업을 하라"고 충고했다.

    전 변호사는 특히 홍 전 후보가 미국에서 SNS를 통해 정치활동을 하는 것에 대해서도 "보수 입장에서 보면 맞는 말이 많지만, 대선 패배 직후 계속된 SNS 정치 활동이 과연 옳으냐"며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대선에서 패배했으면 정식으로 기자회견을 해서 사과 한 마디 하고 집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자 유시민 작가가 "그건 (전원책) 변호사님 스타일이다"고 하자, 전 변호사는 "아니다. 2011년 서울시장 선거에서 나경원 의원이 낙선했을 때 홍준표 당시 한나라당 대표가 나 의원에게 '먼저 인사 말씀 하시고 집에 가서 쉬세요'라고 했다"며 "본인도 본인이 한 말을 그대로 지켜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에 유시민 작가는 "그래서 (홍 전 후보가) 미국 가지 않았느냐"며 전 변호사를 진정시켰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