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군인정신 ''''살과의 전쟁'''' 이겼다



국방/외교

    군인정신 ''''살과의 전쟁'''' 이겼다

    육군12사단 임주완 상병, 37kg 다이어트 성공

    ㅇㅇ

     

    ''''군대생활이 다이어트에 최고입니다.''''

    육군12사단 4명의 병사가 꾸준한 운동과 이를 지켜보는 전우들의 도움으로 다이어트(체중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의 몸무게는 100㎏ 이상 나갔으나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3∼6개월 만에 20∼37㎏의 체중감량에 성공한 것이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병사는 방공중대 임주완(24)상병, 쌍용연대 의무중대 조대현(22)상병, 황소대대 김상국(22)일병, 백곰대대 지창규(27)일병 등 4명.

    임 상병은 6개월 만에 37㎏, 조 상병은 33㎏, 지 일병과 김 일병은 20㎏을 감량했다. 이들은 식사조절과 꾸준한 운동, 그리고 전우들의 도움 덕분에 체중과의 싸움을 이겨냈다.[BestNocut_R]

    이들은 과체중으로 인한 체력부족으로 훈련과 야외활동 열외가 잦아 자신감 결여 등 남모를 고통을 겪었으나 지금은 건강을 되찾고 얼굴에는 웃음이 가득하다.

    이들은 입대 전까지 다이어트를 했지만 혼자하기에 어려움이 많았다. 그러나 입대 후 규칙적인 생활과 식사, 기본 체력을 요하는 훈련과 여가시간을 이용한 운동 등 체중감량을 위한 최상의 여건이 조성됐고 매일 함께 뛰어주고 음식의 유혹을 이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전우들이 있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지창규 일병은 ''''전우들에게 강한 의지를 보이기 위해 3개월 동안 매일 1시간씩 연병장을 달린 끝에 100㎏의 무거웠던 몸을 80㎏의 몸짱으로 만들게 됐다''''고 자랑했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강원도민일보에 있습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