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펭수×손나은' 동원참치 광고, 20일만에 1000만뷰 돌파



생활경제

    '펭수×손나은' 동원참치 광고, 20일만에 1000만뷰 돌파

    (사진=동원F&B 제공)

     

    동원F&B는 펭수와 손나은을 모델로 선보인 동원참치 광고가 공개 20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이 같은 기록은 2019대한민국광고대상 오디오 부문 금상과 구글 아시아-태평양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된 전작보다 2주 빠른 기록이다.

    이번 동원참치 광고는 지난해 7월 공개된 '오조오억개 맛의 대참치'의 후속작으로 '혼밥'을 주로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해 집에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하기 위해 제작됐다.

    한편 동원참치와 펭수의 만남은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월 100만개 한정판으로 출시된 남극펭귄참치는 2월 말 완판됐고,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펭수참치 선물세트 한정판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구온난화 방지를 위한 '펭수와 함께하는 튜게더' 캠페인은 2주만에 참가자 3만 3000명을 돌파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펭수와 손나은의 찰떡궁합 케미와 함께 누리꾼이 직접 뽑아준 중독성 있는 CM송의 시너지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동원참치가 만든 간편한 참치 요리로 맛과 영양까지 풍부한 식사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