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객 방문시 손세척·마스크 착용…KT, 고객 안전 강화 조치



기업/산업

    고객 방문시 손세척·마스크 착용…KT, 고객 안전 강화 조치

    (사진=KT 제공)

     

    KT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비해 고객접점의 위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KT는 전국의 고객방문 직원 및 매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지급하고, 고객 방문 시 마스크 착용, 신체접촉 금지, 방문전후 손세척 등 안전 강화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외출이 꺼려지거나 매장을 방문할 시간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 채널의 서비스도 강화한다.

    KT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고객센터를 통하면 휴대폰과 인터넷, TV 등 각종 통신 상품의 가입, 조회, 변경 등 대부분의 통신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휴대폰을 신청하면 집 주변의 대리점을 통해 당일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KT샵 전용 서비스를 신청하면 KT 직원이 집으로 방문해 휴대폰 개통과 데이터 이전 등을 직접 처리해준다.

    공식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상담 신청 후 통해 휴대폰을 주문한 선착순 1천명의 고객에게는 국산 'KF94마스크' 10개를 오는 13일까지 증정할 계획이다.

    KT 전략채널지원본부장 고충림 상무는 "최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우려가 큰 고객들이 안심하고 KT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 안전을 강화할 것"이라며 "특히 직접 대면 없이도 편리하고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KT샵과 콜센터 등 비대면 채널의 서비스를 개선하고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