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블랙 스완', 英오피셜 싱글 차트 46위 진입



가요

    방탄소년단 '블랙 스완', 英오피셜 싱글 차트 46위 진입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신곡 '블랙 스완'(Black Swan)이 영국(UK) 오피셜 싱글 차트에 46위로 진입했다.

    24일(이하 현지시간) 공개된 영국 오피셜 차트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블랙 스완'은 싱글 차트 부문에서 46위에 올랐다.

    '블랙 스완'은 트랩 드럼 비트와 로파이 기타 선율, 캐치한 훅이 조화를 이룬 몽환적인 분위기의 힙합 곡이다. 지난해 발매한 앨범 '맵 오브 더 솔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를 통해 세상에 대한 관심과 사랑의 즐거움을 노래한 방탄소년단은 깊은 내면으로 들어가 예술가로서 숨겨둔 그림자와 마주한 이야기를 '블랙 스완'에 녹여냈다.

    '블랙 스완'은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페르소나 : 7'(MAP OF THE SOUL : 7)의 선공개곡이기도 하다. '글로벌 아이돌'로 불리는 방탄소년단은 컴백을 앞두고 공개한 곡으로 미국 빌보드와 더불어 양대 팝 차트로 꼽히는 오피셜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존재감을 보여줬다.

    방탄소년단은 2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 무대에 올라 한국 가수 최초로 공연을 펼친다. 28일에는 미국 CBS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해 '블랙 스완' 첫 무대를 선보인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