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고객만족 높이자"…재규어랜드로버, 상담체계 강화



자동차

    "고객만족 높이자"…재규어랜드로버, 상담체계 강화

    '재규어랜드로버 라이브 챗' 운영 시작
    공식 홈페이지서 실시간 상담, 서비스 문의 가능
    24시간 콜센터와 온라인 서비스 체계 구축
    "고객 만족도 높이기 위해 노력"

    (사진=재규어랜드로버 홈페이지 캡처)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규어랜드로버 라이브 챗'을 실시한다. 이로써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24시간 콜센터와 함께 온라인 서비스까지 구축하며 유, 무선 상담 서비스 체계를 마련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22일,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공식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규어랜드로버 라이브 챗(Live Chat)'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챗은 온라인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고객의 문의사항을 접수, 답변하는 시스템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Message Us' 단추를 눌러 상담을 시작할 수 있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상담 외에도 온라인 구매하기 페이지를 통해 차량 구매 관련 정보와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차량 서비스 예약 역시 온라인 서비스 예약 시스템을 통해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재규어랜드로버의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 상담받을 수 있다. 페이스북 채널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이로써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기존에 있던 24시간 고객센터와 마케팅 콜센터를 포함해 실시간 온라인 상담 서비스까지 도입하면서 서비스 체계를 강화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신속한 응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계속해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