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BQ, 업계 최초 '편리미엄' 헬리오시티점 오픈…미래지향적 디자인



생활경제

    BBQ, 업계 최초 '편리미엄' 헬리오시티점 오픈…미래지향적 디자인

    (사진=BBQ 제공)

     

    제너시스BBQ는 6일 치킨업계 최초로 '편리미엄' 카페형 매장을 서울 송파구 헬리오시티에 약 40평(132㎡) 규모의 직영점으로 오픈한다.

    편리미엄은 2020년의 트렌드인 개인의 개성을 중시하며 시간과 노력을 아껴주는 편리함과 프리미엄을 함께 추구하는 소비성향이다.

    BBQ가 처음 선보이는 편리미엄 카페는 손님의 식탁에 로봇이 치킨을 서빙해주는 '푸드봇'과 자리에서 직접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는 '태블릿 오더', 셀프 주문 시스템인 '스마트 키오스크', '그랩앤고' 등 각종 편리함과 디지털 기능을 도입했다.

    편리미엄이라는 키워드로 설계된 BBQ 헬리오시티점은 인테리어와 최첨단 디지털 IT로 4차 산업시대의 대표적인 외식 공간을 표현했다.

    (사진=BBQ 제공)

     

    '미래‧우주‧기계‧인간'이라는 콘셉트로 범우주적인 발전을 표현하는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기존 매장과 차별화했다. 또 매장 내부를 만남, 소통, 식사 등 차별화된 공간으로 설계하고 전등과 테이블, 주방 등을 유니크하게 표현해 고객들의 볼거리와 친근감을 줬다.

    매장의 전체적인 공간 디자인 색감은 '메탈 블랙'으로 표현하고 실내 전등은 '라이트&라인' 콘셉트의 디자인으로 미래적이고 우주적인 느낌을 강조했다는 게 BBQ 측의 설명이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BBQ는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의 리딩업체로써 늘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과 맛, 문화 등 끊임없이 새로움에 도전해왔다"며 "헬리오시티점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편리함과 고품격을 지향하고 푸드봇 등 각종 디지털 기술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맛은 물론, 편리함과 볼거리, 즐길거리,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