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세븐틴 에스쿱스 활동 일시 중단 "불안 증세 호소"



가요

    세븐틴 에스쿱스 활동 일시 중단 "불안 증세 호소"

    세븐틴 에스쿱스가 건강을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사진=세븐틴 공식 페이스북) 확대이미지

     

    남성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멤버 에스쿱스가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SNS에 글을 올려 "에스쿱스 군은 최근 심리적인 불안 증세를 호소해 정확한 진단을 받고자 다방면으로 정밀하게 확인 중"이라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고 판단, 에스쿱스 본인과 세븐틴 멤버들의 신중한 논의 끝에 일시적으로 활동을 중단하는 방향으로 결정 내렸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항상 세븐틴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에스쿱스 군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우선으로 조치를 취할 것이고 언제나 아티스트 건강과 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더불어 에스쿱스 군의 건강 및 활동에 관련하여 무리한 억측과 오해가 없기를 당부드리며 추후 스케줄 및 회복 상황에 대하여 안내해 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세븐틴은 2015년 EP 앨범 '17 CARAT'으로 데뷔해 올해 5년차가 된 그룹으로, '예쁘다', '울고 싶지 않아', '아주 나이스' 등 여러 곡을 발표했으며, 지난 9월 3번째 정규 앨범 '언 오드'(An Ode)를 발매해 한터 차트 기준 초동(첫 주 판매량) 70만 863장을 기록했다. 에스쿱스는 세븐틴의 리더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