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청아 측, '정준영 루머' 수사 의뢰 "어떤 선처도 없다"



연예가 화제

    이청아 측, '정준영 루머' 수사 의뢰 "어떤 선처도 없다"

    배우 이청아 (사진=윤창원 기자/자료사진) 확대이미지

     

    배우 이청아 측이 불법촬영 및 영상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과의 악성 루머에 관해 합의나 선처 없는 강경대응 방침을 밝혔다.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공식입장을 내어 이청아에 관해 악성 루머를 확대 재생산한 이들을 경찰에 정식 수사 의뢰했다고 전했다.

    킹스엔터테인먼트는 "사안이 중대한 만큼 소속 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지금부터는 어떠한 합의와 선처도 없이 강력히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다음은 이청아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청아 씨의 소속사 킹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청아 씨 관련된 악성 루머 정식 수사 의뢰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합니다.

    지난 13일 정준영 몰래카메라 유포 혐의와 관련해 온라인상에서 유포되고 있는 근거 없는 루머에 대해 당사는 '2013년 정준영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함께 진행한 것 외에 사적인 친분이 없는 관계'임을 명확히 전하고 현재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악성 루머 또한 이청아 씨와 관련 없는 일임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의 익명성을 빌어 근거 없는 추측으로 루머를 확대 재생산하고 이청아 씨의 배우로서의 이미지 및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를 한 이들을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또한 피해를 받고 있는 많은 연예인들을 위해서라도 엄중한 대처를 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판단해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문무(대표변호사 조순열)를 통해 최초 작성자와 게시, 유포자, 배포자들에 관한 강도 높은 수사를 의뢰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오늘(15일) 킹스엔터테인먼트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문무를 통해 서울지방경찰청에 정식 수사를 의뢰했습니다.

    사안이 중대한 만큼 소속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지금부터는 어떠한 합의와 선처도 없이 강력히 법적 대응을 할 것이며, 또한 앞으로도 혹시 모를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 강경한 법적 대처로 적극 노력할 것입니다. 끝.

    감사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