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유시민-전원책, JTBC '썰전' 300회 특집 출연



방송

    유시민-전원책, JTBC '썰전' 300회 특집 출연

    19일 공개된 JTBC '썰전' 300회 예고편에서는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전원책 변호사가 등장했다. (사진='썰전' 예고편 캡처) 확대이미지

     

    유시민 노무현재단 이사장과 전원책 변호사가 JTBC '썰전' 300회 특집방송에 출연한다.

    19일 공개된 JTBC '썰전' 300회 예고편에는 과거 '썰전'에서 각각 진보와 보수 패널로 활약한 유시민 이사장과 전원책 변호사가 등장했다.

    과거 200회 특집을 함께 기념했던 두 사람은 티격태격 아웅다웅하는 케미스트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들은 오랜만에 영상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현 문재인 정부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을 내놓는 한편 각자의 근황을 소개한다. 유 이사장은 유튜브 채널 '알릴레오'를 개설한 이후 차기 대권주자론이 더 강해진 것에 관한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전 변호사는 자유한국당 조직강화특별위원회 위원에서 해촉된 후의 상황을 전한다.

    '썰전' 300회에서는 이철희 의원과 박형준 교수가 이번주 가장 뜨거웠던 이슈를 다룬다.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의 투기 의혹, 같은 당 서영교 의원 재판 청탁 의혹, 황교안 전 총리 한국당 입당 등에 관해 치열한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이번주 '썰전' 300회는 2019 AFC 아시안컵 베트남 vs 요르단 생중계 편성으로 20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JTBC '썰전' 300회는 20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썰전' 예고편 캡처) 확대이미지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