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노컷게임] 넥슨 '스피릿위시' 공식 출시



IT/과학

    [노컷게임] 넥슨 '스피릿위시' 공식 출시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위 동료 ‘엘 그라비스’와 ‘에르헨’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위’ 등급은 ‘패왕’ 등급을 넘어선 최상위 등급으로 가장 강력한 힘과 새로운 능력을 발휘한다. ‘엘 그라비스’는 마법보다도 화려한 검술을 사용하는 것이 주특기다. 세 종류의 검을 활용하고, 적 공격의 명중률을 낮추는 실명 효과와 아군 공격력 증가 등의 스킬을 지녔다.

    ‘에르헨’은 적을 전장에서 이탈시키거나 즉사시키는 스킬을 사용한다. 더불어 신위 등급 동료들의 ‘얼티메이트(Ultimate) 강화’ 단계가 최초로 오픈되었다. 5대 성위 및 신위 연인, 검성 4종의 ‘얼티메이트 강화 스킬’도 추가되어 신위 등급 동료들의 능력과 특성이 더욱 강력해졌다.

    각 캐릭터들도 맥스(Max) 강화까지 가능했던 것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얼티메이트 강화’ 단계가 열렸고, ‘얼티메이트 강화 스킬’도 추가되었다.

     

    ◇ '야구9단' 2019년 신규 모델 이향 아나운서 선정 이벤트

    NHN빅풋이 개발하고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서비스되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야구9단>이 2019년 기해년 새해를 맞아 신규 홍보 모델로 이향 아나운서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향 아나운서는 KBS N SPORTS의 인기 야구 프로그램인 ‘아이 러브 베이스볼’에서 밝고 통통튀는 이미지와 현장감 넘치는 진행으로 야구팬들로부터 새로운 ‘야구 여신’으로 불릴 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 <야구9단> 공식 모델로서 특별 인터뷰 동영상을 통해 유저들과 호흡하고,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돕는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다.

    NHN빅풋 측은 그 동안 <야구9단>의 모델로 큰 사랑을 받았던 진달래 아나운서에 이어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이향 아나운서가 <야구9단> 이용자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2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날부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메이킹 영상 공개와 이향 아나운서가 등장하는 월페이퍼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인게임 아이템인 이향 스카우트 의뢰권 20장과 장비 업그레이드 이용권 3장, 100만 CP와 홍삼액 10개가 들어있는 ‘이향의 특별 할인 패키지’도 계정당 1회에 한해 한정 판매한다.

    2018시즌 선수 업데이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 넥슨, ‘스피릿위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공식 출시

    넥슨은 네온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스피릿위시(SPIRITWISH)’를 17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넥슨은 지난 16일 오후 3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스피릿위시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했다. 17일 게임 출시와 함께 배우 신세경의 평범한 일상을 게임과 접목해 영상으로 녹여낸 유튜브 광고와 론칭 이벤트를 처음 공개했다.

    넥슨은 출시를 기념해 세 종류의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7일까지 게임에서 달성한 팀 레벨(15·20·25·30·35·40)에 따라 캐릭터, 승급석, 레전드 장비 상자, 마스터피스 장비 상자 등 아이템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 이달 31일까지 레이드(20·30·40·50회)와 난투장(15·20·25회)에 참여한 횟수에 따라 즉시 이동 주문서, 마스터피스 재련석 상자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공식카페 가입자 수(3·5만)에 따라 10만 골드, 칼레바의 장비 상자 등 아이템을 준다.

     

    ◇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장비 각성’ 콘텐츠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전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성장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연금▲대장▲보석세공▲마법부여▲요리로 구성된 '전문 기술'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특정 재료로 제작하는 시스템으로, 기술에 따라 변환할 수 있는 재료가 달라진다. '연금'은 엘릭서 재료, '대장'은 장비 재료, '보석세공'은 집혼석과 장신구 재료, '마법부여'는 캐릭터와 장비 강화에 필요한 재료, '요리'는 섭취 시 버프 효과가 있는 재료로 제작된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장비 각성 시스템이 추가된다. 장비 각성은 기존의 ‘대장’ 전문 기술을 통해 제작된 UR 등급의 장비를 추가로 성장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다. 총 3단계의 각성을 거쳐 기본 능력치 성장 및 랜덤 옵션 추가와 함께 기존 스킬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는 마력석을 장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엘릭서와 집혼석의 최고 등급인 SR 등급의 상위 등급을 각각 선보인다. 전문 기술 ‘연금’을 통해 얻은 초월 재료를 소모해 SR 등급의 엘릭서를 초월할 수 있으며, 5 단계의 초월 후 UR 등급의 엘릭서로 승급할 수 있다.

    같은 방식으로 전문 기술 ‘보석세공’을 통해 얻은 초월 재료를 소모해 SR 등급의 집혼석을 초월할 수 있으며, 5단계의 초월 후 UR 등급의 집혼석으로 승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전문 기술 ‘마법 부여’를 통해 얻은 핵심 재료를 소모하면 S 등급 이상의 탑승펫에 마법을 부여할 수 있다. 부여된 마법은 특정 재료를 사용하여 추가적인 성장과 초월이 가능하다. 전문 기술에 ‘의뢰소’ 시스템이 추가된다. 이용자들은 의뢰소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전문 기술로 제작할 수 없는 아이템을 타 이용자에게 제작 의뢰를 요청할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 ‘2019 네로의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종 던전 클리어 등 특정 미션을 통해 주사위 포인트를 획득해 ‘하거인의 비전서’, ‘탑승펫 장비 강화 주문서’ 등 성장에 필요한 주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블레이드 & 소울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본선 개최

    엔씨소프트(NC)가 오는 19일과 20일,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토너먼트 2019 문파대전’ 본선을 개최한다.

    ‘문파대전’은 블소의 이용자 커뮤니티인 ‘문파’ 간 실력을 겨루는 e스포츠 대회다.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전) 종목인 ‘2019 비무 라이징 스타’와 ▶여러 이용자가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자가 승리하는 종목인 ‘천라지망 속 전장, 사슬군도’로 최고의 문파를 가린다. 본선 장소는 아이뎁스 PC방(서울시 구로구)이다. 이번 대회의 총 상금은 4,000만원 규모다.

    엔씨(NC)는 참가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PC방 랜 파티(LAN Party)’ 형식으로 문파대전을 진행한다. 본선에 진출한 선수는 자신이 속한 문파의 응원단을 대회 현장으로 초대할 수 있다.

    경기장을 방문한 응원단은 오프라인 이벤트 ‘PC방 문파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본선 참가 선수와 함께 미션을 완료하면 선물(유료 재화 ‘신석’, 문화 상품권)을 얻는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신규 의상 아이템 ‘방탄, 무적 세트’와 ‘2019 블소 캘린더’를 받는다.

    이용자는 본선 경기를 NCTV, 블소 토너먼트 홈페이지, 블소 토너먼트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 웹젠 ‘뮤 오리진2’, 너와 나의 강력한 연결고리! ‘결혼’ 업데이트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가 올해(2019년) 첫 번째 업데이트에 나선다.

    웹젠은 17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뮤 오리진2’의 업데이트 점검 시간을 갖고, 게임 내에서 캐릭터끼리 혼인할 수 있는 ‘결혼’ 콘텐츠를 포함해 ‘신격’, ‘장비 각성’ 등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

    먼저, 웹젠은 게임 내에서 다른 성별의 캐릭터와 혼인을 맺을 수 있는 ‘결혼’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간 활발한 상호작용을 지원한다. 두 캐릭터가 결혼하면 서버 내 모든 이용자와 선물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 ‘피로연’을 개최할 수 있고, ‘연인 캐릭터’는 동시에 일부 능력치가 상승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스터 레벨Ⅱ'을 달성한 후 이용할 수 있는 ‘신격’ 시스템도 추가된다. 해당 시스템은 ‘용기’, ‘자율’, ‘견고’ 등 총 6개로 구성된 신격들의 속성을 각각 증가시켜 캐릭터의 능력치를 높이는 '뮤 오리진2'의 새로운 육성 콘텐츠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