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2월 결혼' 이필모♥서수연, 웨딩 화보 공개



방송

    '2월 결혼' 이필모♥서수연, 웨딩 화보 공개

    서수연은 이필모와 찍은 웨딩 화보를 17일 인스타그램에 게시했다. (사진=서수연 인스타그램) 확대이미지

     

    배우 이필모와 그의 연인 서수연의 웨딩 화보가 공개됐다.

    서수연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를 한 장 올렸다. 서수연과 이필모는 두 손을 잡고 코를 맞닿을 만큼 얼굴을 가까이 한 자세를 취하고 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행복한 표정이 눈에 띈다.

    이필모의 결혼 상대인 서수연은 국민대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했으며 현재 박사과정을 밟으며 강사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필모와 서수연은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연애의 맛'에 커플로 출연하며 인연을 키웠다. 두 사람은 각자 이름을 딴 '필연 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었고, 결혼까지 약속하게 됐다.

    이필모와 서수연의 결혼 소식은 지난해 크리스마스 때 전해졌다. 이필모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5일 두 사람이 결혼을 준비하고 있으며, 정확한 날짜는 나오지 않았지만 2019년 봄쯤 식을 올릴 것 같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연애의 맛'에서는 이필모와 서수연이 웨딩 화보를 찍는 장면이 등장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서수연의 모습을 보고 이필모는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두 사람은 다정하게 동반 촬영을 하기도 했다.

    '연애의 맛' 공식 1호 부부가 될 이필모와 서수연은 내달 9일 결혼식을 올린다.

    17일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두 사람의 웨딩화보 촬영 현장이 나왔다. (사진='연애의 맛' 캡처) 확대이미지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